외부 SSD를 Unity Hub 데이터로 저장한 후 불편 사항
Unity Hub의 Unity 편집기의 설치 주소를 SSD로 변경하고 프로젝트 등도 SSD 측에 저장하기 시작하여 불편한 사항과 대처 방법을 총결하였다
환경
PC: MacBook Air
구입한 SSD:My Passport Go 500GB
관련 문장
압축된 데이터(Unity Asset Store 폴더)를 외부 SSD(Mac)로 이동
외부 SSD에 Unity Hub 데이터를 저장하려면(Mac)[※ 해결되지 않은 오류가 있음]
다음은 불편사항과 대처법이다
그 1
새로 생성된 SSD 저장 항목을 열 수 없습니다.
Unity Hub에서 SSD를 저장 위치로 지정하고 새 항목을 만들면 Unity에서 열 때 오류가 발생하여 열 수 없습니다.
대응 방법
저것
Unity 버전 추가 설치 시도 실패
Unity Hub에 SSD를 설치한 상태에서 새 Unity 버전을 설치하려는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불완전하거나 손상된 다운로드 파일").
대응 방법
이 가능하다, ~할 수 있다,...
(백그라운드로 옮겨서 처리하는 것이 순조롭지 못하다...?)
그래서
설치가 끝나기 전에 설치 화면을 선택하고 맨 앞에 표시하고 다른 작업을 하지 않습니다
셋째
Unity 버전에 모듈을 추가하려고 해도 전혀 진전이 없습니다.
Unity Hub에 SSD를 설치한 상태에서 Unity 버전에 모듈을 추가하려고 할 때 파란색 줄이 전혀 진전되지 않았습니다
대응 방법
그 2와 같은 이유니까.
모듈이 추가로 끝나기 전에 설치 화면을 선택하여 맨 앞에 표시하고 다른 작업을 하지 않습니다
넷째
iOS에서 구축 및 실행 중 오류 발생
SSD에 저장된 항목을 iOS로 전환하고 Build의 저장 위치를 SSD로 설정한 다음 Build and Run을 클릭하여 Build 중간에
BadImageFormatException: Format of the executable (.exe) or library (.dll) is invalid.
이러한 오류가 발생하여 구축을 완성할 수 없습니다대응 방법
그 1과 같은 원리가 원인입니까?
Build의 저장 목표만 컴퓨터로 바꾸면 오류가 발생하기 때문에 프로젝트를 컴퓨터 쪽으로 옮겨야 합니다.
회고
비교적 싼 SSD를 사면 좋지 않습니까?
다른 이유일까.
하지만 나는 이렇게 순조롭게 사귀는 방법을 먼저 찾고 싶다.
이상!prz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외부 SSD를 Unity Hub 데이터로 저장한 후 불편 사항),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babiron_105/items/8f5000f7a0e8467ec78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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