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oothSync] 동적으로 동기화되는 GameObject를 바꾸는 방법[Unity]
증세
SmoothSync의 ChildObjectToSync에 동적 생성 모델이 설정되어 있지만 Transform은 없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smoothSyncNetcode.childObjectToSync = xxx.gameObject;
이렇게 하면 틀려요.해결책
smoothSyncNetcode.SetObjectToSync(xxx.gameObject);
이쪽은 정상 가동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moothSync] 동적으로 동기화되는 GameObject를 바꾸는 방법[Unity]),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zenn.dev/tept/articles/8b0cbebab8f2cf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