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절] Spine의 1주 애니메이션 설정 방법

1490 단어 Spine
개시하다
단락입니다.이것은 공을 한 바퀴 돌 때 정확한 타자법에 관한 것이다.
또 글을 쓸 때 사용하는 스핀의 버전은 스핀2다.1.27 Essential입니다.
시계 방향?시계 반대 방향?
(예에 따라) Flash의 경우 속성 패널에서 오른쪽으로 회전, 왼쪽으로 회전, 회전을 여러 번 설정하지만 Spine에서는 이러한 입력 막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Spine에서는 키프레임 사이의 이동 거리가 적은 방향에서만 이러한 사양이 회전합니다.따라서 0도, 180도, 0도 열쇠고리(= 한 간격의 열쇠고리)는 왼쪽 반을 돌린 후 오른쪽 반으로 애니메이션으로 바뀐다.

클리어런스의 키프레임이 1인 경우 의도대로 1바퀴 회전하지 않고 좌우 반씩 이동합니다.
정답은 두 개의 틈을 내는 키프레임입니다.
정확한 타법은 0도→120도→240도→0도로 120도마다 한 번씩 눌러준다.좀 번거롭지만 공식 튜토리얼 영상에도 이런 지시가 있으니 맞는 말이다.

이 예에서face부의 시작은 90도→210도→330도→90도로 설정한다
끝맺다
좀 귀찮은데.토온에 사용자 정의 무게 등을 더하면 여분의 키링이 있으면 다시 하기 어려우니 고쳐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동영상은
https://twitter.com/harayoki/status/6554190185981583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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