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에서 switch 의 세 가지 용법

6326 단어 Javaswitch
자바 에서 switch 의 세 가지 용법 에 대한 상세 한 설명:
switch 에 세 가지 방법 이 있다 니?자바 와 접촉 한 지 얼마 되 지 않 은 사람 으로서 이것 은 확실히 나 를 놀 라 게 했다!
버 전에 따 르 면 자바 14 부터 switch 문 구 는 크게 조정 되 었 습 니 다.이 로 인해 swicth 문 구 는 더 많은 조작 과 선택 을 하 게 되 었 습 니 다.코드 에 있어 서 더욱 간편 하고 유연 합 니 다.이 신기 한 switch 를 시도 해 보 겠 습 니 다!
switch 라 는 키 워드 를 사용 하면 if...else 에서 다 중 선택 한 어색 한 장면 을 잘 해결 할 수 있 습 니 다!
자바 에서 switch 의 세 가지 용법 에 대한 상세 한 설명:
switch 표준 방식
switch->용법:switch yield 용법:switch 표준 방식
flag 는 계산 결 과 를 표시 합 니 다.정성,문자열 형식 또는 매 거 진 형식 이 어야 합 니 다.

switch (flag){

​ case 0 :    ; break;

​ case 1:    ; break;

​ default:   n; break;

}

예 를 들다.

int flag = 3;
switch (flag){
  
 case 0: System.out.println("The number is 0" ); break;
 case 1: System.out.println("The number is 1" ); break;
 case 2: System.out.println("The number is 2" ); break;
 default: System.out.println("you are right" ); break;
}
이것 은 매우 표준적 인 switch 의 용법 입 니 다.break,그리고 default 이 있 습 니 다.어떤 상황 에서 튀 어 나 오고 어떤 상황 에서 운행 을 끝 내 는 지 잘 설명 되 어 있 습 니 다.하지만 여러분 들 은 이 코드 를 쓸 때 break 가입 을 잊 거나 default 가입 을 잊 어 버 릴 수도 있 습 니 다.
해결 방법:
IDEA 컴 파 일 러 를 사용한다 면 문법 힌트 를 추가 할 수 있 습 니 다.기본 값 은 모두 열 려 있 습 니 다.열 리 지 않 으 면 다음 과 같은 절 차 를 밟 습 니 다.
클릭:setting-Editor-Inspections-Java-Control flow4.567917.모든 걸 뽑 으 면 끝 이 야eclipse 컴 파일 러 를 사용한다 면 절 차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
  • Preferences-Java-Compiler-Errors/Warnings-Potential programming problems
  • switch 를 직접 사용 하 는 두 번 째 용법switch->용법:
    사용->방법 이 더 간단 합 니 다.break 명령 을 사용 하지 않 아 도 됩 니 다.한 가지 경로 만 실 행 될 수 있 습 니 다!
    용법 은 다음 과 같다.
    
    int flag = 3;
    switch (flag){
        
      case 0 -> System.out.println("The number is 0" ); 
      case 1 -> System.out.println("The number is 1" ); 
      case 2 -> System.out.println("The number is 2" ); 
      default -> System.out.println("you are right" ); 
    }
    
    break 와 콜론 대신 사용 화살 표를 제거 하 였 습 니 다->
    중독 되 지 않다또 하나의 방법 이 있다.인 자 를 받 아들 이 는 데 사용 합 니 다.
    switch yield 사용법:
    yield 를 보 았 을 때,나 는 이것 이 반드시 값 을 전달 해 야 하 는 함수 라 고 생각 했다.사용법 도 간단 하고,
    그러나 주의해 야 할 것 은 전송 값 이 돌아 가 고 외부 에서 이 값 을 받 아들 일 수 있 는 매개 변 수 를 정의 해 야 한 다 는 것 이다.
    
    int flag = 2;
    String ss;
    ss = switch (flag){
       case 0 -> "The number is 0" ;
       case 1 -> "The number is 1" ;
       case 2 -> {
           String c = "The number is 2";
           yield c;
          }
       default -> "you are right" ;
     };
    System.out.println(ss);
    
    여기 서 switch 는 하나의 문장 으로 되 어 있 기 때문에 끝 에 짝 퉁 을 넣 어야 합 니 다.다른 용법 은 같 습 니 다.다음 에 조건 이 많 으 면 if else 를 사용 하지 않 아 도 됩 니 다.switch 의 yield 를 사용 하여 매개 변 수 를 되 돌려 주 는 방식 을 고려 할 수 있 습 니 다!
    가위바위보 테스트 코드:
    switch 의 이런 용법 을 배 웠 습 니 다.프로그램 을 써 서 해 봐 야 할 것 같 아서 가위 바위 보 게임 을 썼 습 니 다.

    결 과 는 정말 비참 하 다.
    코드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참고 할 수 있 습 니 다.
    
    import java.util.HashMap;
    import java.util.Random;
    import java.util.Scanner;
    
    public class test {
      private HashMap<Integer, String> game = new HashMap<Integer, String>();
    
      public test() {
        game.put(1, "  ");
        game.put(2, "  ");
        game.put(3, " ");
      }
    
      public void randomGame() {
    
        Scanner in = new Scanner(System.in);
        System.out.println("            
    " + " switch !
    " + "Let me start!"); int num = 3; boolean flag = true; int win = 0; while (flag) { System.out.print(" :

    :"); String myHand = in.next(); String robot = getRobot(); String s = " " + myHand + " " + robot; // if (robot.equals(myHand)) { System.out.println(s+ " !"); } // else if ( myHand.equals(" ")) { switch (robot){ case " " -> System.out.println(s + " you lose"); case " " -> { System.out.println(s + " you win"); win += 1; } } }else if (myHand.equals(" ")){ switch (robot) { case " " -> System.out.println(s + " you lose"); case " " -> { System.out.println(s + " you win"); win += 1; } } }else if (myHand.equals(" ")){ switch (robot) { case " " -> System.out.println(s + " you lose"); case " " -> { System.out.println(s + " you win"); win += 1; } } }else { System.out.println(" " + myHand + " "); } num-=1; if (num == 0){flag = false;} System.out.println(" " + num + " ."); } System.out.println(" , " + win); } public String getRobot() { // int count = (int) (Math.random() * 10 / 3); if (count > 0){ return game.get(count); }else { return game.get(count + 1); }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test me = new test(); me.randomGame(); } } return game.get(count); }else { return game.get(count + 1); }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test me = new test(); me.randomGame(); } }
    자바 에서 switch 의 세 가지 용법 에 관 한 이 글 은 여기까지 소개 되 었 습 니 다.더 많은 자바 switch 내용 은 우리 의 이전 글 을 검색 하거나 아래 의 관련 글 을 계속 조회 하 시기 바 랍 니 다.앞으로 많은 응원 바 랍 니 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