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e.js 동적 QR 코드 를 만 드 는 예제 코드
1.그림 흐름 분석
canvas = document.createElement('canvas');// canvas
content = canvas.getContext('2d');//
canvas.width = 310;//
canvas.height = 310;
img = new Image();//
img.src = require("../assets/images/base/wechat.png");//
img.onload = () => {
//
content.drawImage(img, 0, 0, canvas.width, canvas.height);// ,
imgData = content.getImageData(0, 0, canvas.width, canvas.height).data;//
};
imgData 는 어떤 거 죠?아래 그림이것 은 Uint 8 ClampedArray 의 유형 화 된 배열 입 니 다.이 배열 이 가장 많이 나타 난 것 도 imgData 입 니 다.그것 은 음 수 를 0 으로 돌리 고 255 보다 큰 수 를 255 로 돌리 기 때문에 모델 링 을 하지 않 아 도 된다.다시 한 번 보 겠 습 니 다.이 배열 의 길 이 는 384400 인 데 어떻게 된 거 죠?캔버스 의 길 이 는 310 이 고 imgData 네 명 은 rgba 픽 셀 점 을 대표 합 니 다.즉,imgData[0]는 빨간색 채널 이 고 imgData[1]는 녹색 채널 이 며 imgData[2]는 파란색 채널 이 고 imgData[3]는 투명 채널 입 니 다.순서대로 순환 하기 때문에 310*310*4=384400 입 니 다.
2.픽 셀 점 을 처리 하고 QR 코드 를 그립 니 다.
for (var i = 0; i < 31 * 31; i++) {
//random_position , 31 * 31
random_position.push([Math.floor(Math.random() * 300 - 150), Math.floor(Math.random() * 300 - 150), Math.floor(Math.random() * 300 - 150)])
}
var color = new Array(310).fill('').map(d => []);//color 310
for (var i = 0; i < 310; i++) {
for (var j = 0; j < 310; j++) {
let clr = imgData[(i * 310 + j) * 4] + imgData[(i * 310 + j) * 4 + 1] + imgData[(i * 310 + j) * 4 + 2];
clr = clr > 382 ? 'light' : 'black'; // , rgb 127+127+127 。
color[i].push(clr)// 310 , 'light' 'black'
}
}
var color1 = [];// color1 31 * 31。
color.filter((d, i) => (i + 6) % 10 == 0).forEach((dd, ii) => color1[ii] = dd.filter((d, i) => (i + 6) % 10 == 0));// 10 , 1 , 10 , 。
for (var i = 0; i < color1.length; i++) {//31 * 31
for (var j = 0; j < color1[i].length; j++) {
var geometry = new THREE.PlaneGeometry(10, 10);
var material = new THREE.MeshBasicMaterial({
color: 0xffffff,
side: THREE.DoubleSide,
transparent: true,
opacity: color1[i][j] == 'black' ? 0 : 1,
});
var mesh = new THREE.Mesh(geometry, material);//
origin_position.push([j * 10 - 15 * 10, 15 * 10 - i * 10, 0]);//
mesh.position.set(random_position[j + i * j][0], random_position[j + i * j][1], random_position[j + i * j][2]);// , 。
mesh.name = 'plane';
group.add(mesh);// , 。
}
}
scene.add(group);
이 부분의 코드 는 주로 계산 부분 으로 기술적 함량 이 별로 없다.3.tween 애니메이션 구현
var pos = { time: 0 };
tween1 = new TWEEN.Tween(pos).to({ time: 1 }, 3000);
tween2 = new TWEEN.Tween(pos).to({ time: 0 }, 3000);
tween1.easing(TWEEN.Easing.Quadratic.In);
tween2.easing(TWEEN.Easing.Quadratic.Out);
tween1.onUpdate(onUpdate);
tween2.onUpdate(onUpdate);
tween1.start();
function onUpdate() {
let time = this._object.time;
group.children.forEach((d, i) => {
d.position.set(time * origin_position[i][0] + (1 - time) * random_position[i][0], time * origin_position[i][1] + (1 - time) * random_position[i][1], (1 - time) * random_position[i][2]);
})
}
이 부분 은 트 윈 의 기본 기능 만 사 용 했 을 뿐 트 윈 문 서 를 직접 보 세 요.이상 은 three.js 가 동적 QR 코드 를 만 드 는 예제 코드 의 상세 한 내용 입 니 다.three.js 가 동적 QR 코드 를 만 드 는 데 관 한 자 료 는 저희 의 다른 관련 글 을 주목 하 세 요!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인쇄용 Shade3D 데이터를 three.js로 표시Shade3D의 대응 출력 파일 형식 중에서 three.js에 대응하고 있는 FBX, Wavefront OBJ(OBJ)당을 출력해 보고 사이즈가 컸기 때문에, 출력된 FBX를 Blender로 열어 glTF로 변환 S...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