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그래 픽 대상 을 만 드 는 세 가지 방법

1339 단어 창설Graphics대상
방법 1.컨트롤 이나 창 을 이용 한 Paint 이벤트 의 PainEventArgs
창 이나 컨트롤 의 Paint 이벤트 에서 그래 픽 대상 에 대한 인용 을 받 습 니 다.PaintEventArgs(PaintEventArgs 는 컨트롤 을 그 리 는 데 사용 할 Graphics)의 일부분 으로 컨트롤 에 그리 기 코드 를 만 들 때 이 방법 을 사용 하여 그래 픽 대상 에 대한 인용 을 가 져 옵 니 다.
예 를 들 면:
//창의 Paint 이벤트 응답 방법

private void form1_Paint(object sender, PaintEventArgs e)

{

    Graphics g = e.Graphics;

}

도 컨트롤 이나 창의 OnPaint 방법 을 직접 다시 불 러 올 수 있 습 니 다.구체 적 인 코드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

protected override void OnPaint(PaintEventArgs e)

{

    Graphics g = e.Graphics;

}

Paint 사건 은 컨트롤 을 다시 그 릴 때 발생 합 니 다.
방법 2.특정한 컨트롤 이나 창 을 호출 하 는 Create Graphics 방법
특정한 컨트롤 이나 창의 CreateGraphics 방법 을 호출 하여 Graphics 대상 에 대한 인용 을 가 져 옵 니 다.이 대상 은 이 컨트롤 이나 창의 그림 면 을 표시 합 니 다.존재 하 는 창 이나 컨트롤 에 그림 을 그 리 려 면 이 방법 을 사용 합 니 다.
예 를 들 면:
Graphics g = this.CreateGraphics();
방법 3.Graphics 류 의 FromImage 정적 방법 을 호출 합 니 다.
Image 에서 물 려 받 은 모든 대상 에서 Graphics 대상 을 만 듭 니 다.존재 하 는 그림 을 변경 해 야 할 때 이 방법 을 사용 합 니 다.
예 를 들 어

// “g1.jpg”

Image img = Image.FromFile("g1.jpg");// Image

Graphics g = Graphics.FromImage(img);// Graphics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