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e. js 포위 박스 간단 한 응용

포위 함
2. 포위 상자 간단 한 응용:
(1) 모형 을 적당 한 위치 로 이동
여러 모델 조합 을 계산 하 는 group 의 포위 함
var bbox = new THREE.Box3().setFromObject(group)

가 져 온 외부 모델 을 세계 좌표 중심 으로 이동 합 니 다.(비교적 거 친 것 은 실제 모델 이 아 닌 포위 상자 의 중심 이 세계 좌표 중심 으로 이동 하 는 것 이다)
주의 점: 코드 에서 볼 때 group. position. set (- x1, - y1, - z1);장방체 의 왼쪽 아래 에 있 는 정점 을 기준 으로 위 치 를 이동 하 는 것 같 습 니 다.아 닌 것 같 기도 하고.기하도형 의 중심 이 어야 합 리 적 이 고 편리 하 다.
var bbox = new THREE.Box3().setFromObject(group)
var mdlen=bbox.max.x-bbox.min.x;
var mdwid=bbox.max.z-bbox.min.z;
var mdhei=bbox.max.y-bbox.min.y;
var centerpoint=new THREE.Vector3();
var x1=bbox.min.x+mdlen/2;
var y1=bbox.min.y+mdhei/2;
var z1=bbox.min.z+mdwid/2;
group.position.set(-x1,-y1,-z1); //     ,                       。          。                。

        ,     var BaxH = new THREE.BoundingBoxHelper(Load_Model,hex);
  Geometry   computeboundingBox(),   Geometry.center()  ,
              ,  ,          ,             center,
       ,      。

 (둘),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