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이름은 Unity입니다.5 이후에는 움직일 수 없지만 움직여야 한다

2510 단어 UnityAsset
Easy Masking Transition을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아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나는 겸사겸사 기사를 쓰기로 결정했다.
오류가 발생한 것은 Unity 5입니다.6.0b8
그나저나 유니티 5.3.2 같은 방법으로 수입하면 정상적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그곳에서 수입하는 물건을 유니티 5로 한다.6.0b8을 받으면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다고 합니다.
뭐가 안 돼, 이런 거 안 쫓아와.
이용자 평에 따르면 5.5부터 움직이면 안 되고, 들고 있는 사람은 움직이면 안 된다고 한다.
예전에도 이걸 쓸 수 있는 자산이 있었잖아.의외로 구버전의 Unity가 있는 것도 유용하다.
왼쪽이 움직이지 않을 때 Demo1(Viewer) 오른쪽에 있는 일반 Demo1(Viewer)

2년 반 전쯤에 기사에 썼을 때.
Unity에서 전환
메쉬렌더지만 Canvas에 잘 대응해.RawImage죠?

도입부



사용법


이전에는 그림과 색 두 종류의prefab만 있었는데, 지금은 어떤 상황이든지
Easy Masking Transition.프리팩을 캔버스 밑에 두면 OK.
이미지를 지정할 때 검사자의 RawImage에서 이미지를 설정합니다.
EM Transition의Gradation Texture에는 Easy Masking Transion/Textures/Gradations 아래에 좋아하는 물건들이 줄지어 설치되어 있다.그게 다야.

나중에 UI 앞에 Transition 이 표시되지 않습니다!이렇게 말하는 것은
머티리얼즈가 설정한 맨 아래 Render Queue의 값을 확대하면 다가갈 거예요.
기본값은 2450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취향에 따라 호출이나 속도의 곡선을 결정합니다!
네.여전히 간단하다.

이렇게 나왔어요.


Transition의 곡선을 바꾸면 이런 공연도 할 수 있어요^^
Transition으로 끝나는 콜백 등도 검사기를 통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Script에서 이동할 때는 EMTransition이라는 Play 함수만 있으면 됩니다.

네,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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