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ft_UIImageView
1412 단어 그림swiftUIViewuiimageUIImageView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만약에 매우 아름다운 페이지가 필요하다면 우리는 사진 소재를 떠날 수 없다.iOS에서 그림을 화면에 표시하려면 UIImageView 클래스를 빌려야 합니다.UIImageView는 정적 이미지를 표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움직임도 표시할 수 있으며 사용도 매우 간단하다
UIImageView : UIView : UIResponder : NSObject
//
let image = UIImage(named: "icon2.png")
// UIImageView image
let imageView = UIImageView(image: image)
// frame
imageView.frame = CGRectMake(100, 100, 200, 200)
// , imageView frame
imageView.sizeToFit()
// ,
imageView.contentMode = UIViewContentMode.ScaleToFill
// view
self.view.addSubview(imageView)
// ,
let imagesArray = [
UIImage(named: "image1.png")!,
UIImage(named: "image2.png")!,
UIImage(named: "image3.png")!
]
// imageView
imageView.animationImages = imagesArray
// ( )
imageView.animationDuration = 1
//
imageView.animationRepeatCount = 10
//
imageView.startAnimating()
// imageView.stopAnimating()
부분 코드 설명:
{0, 0, image.size.width, image.size.height}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Processing] 클릭 포인트를 저장하고 아트 작품 그리기라고해도 가볍게 동작 설명을 마우스를 클릭하면 점이 기울어집니다. 첫 번째 점은 마우스의 위치를 목표로 계속 움직입니다. 선두 이외의 점은 1개전의 (선배에 해당하는 점)의 위치를 목표로 합니다 ⇒항상 움직이는 아트...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