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장】 HTML의 canvas와 JavaScript로 그림 그리기 앱을 만드는 【선의 굵기 변경·굵기 인디케이터 실장편】

그림 그리기 앱 구현의 마지막 장입니다.

이번 기사는 이하의 1, 2와 차례로 실장해 온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 【초보자용】 HTML의 canvas와 JavaScript로 그림 그리기 앱 만들기 【최소한의 기능 실장편】
  • HTML의 canvas와 JavaScript로 그림 그리기 앱 만드는 【컬러 팔레트·지우개 기능 추가편】

  • 완성형



    완성형은 다음 이미지와 같습니다.



    리포지토리 및 공개 앱


  • 리포지토리
  • 공개하고 있는 그림 앱(PC에서만 동작 가능)

  • 구현 내용 해설



    이번에 구현한 어플리케이션의 해설은 「 HTML의 canvas와 JavaScript로 그림 그리기 앱【선의 두께 기능편】 」에 기술하고 있습니다.

    굵기 인디케이터의 실장 방법이나, 2장의 캔버스를 거듭하는 테크닉에 대해서 해설하고 있으므로, 흥미를 가진 분은 참고로 해 주셨으면 합니다.
  • HTML의 canvas와 JavaScript로 그림 그리기 앱【선의 두께 기능편】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