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round, 현실을 보는 창
요구 사항
이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려면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애플리케이션에 추가
첫 번째 단계는 MKLookAroundScene 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예제 코드에 표시된 대로 MKLookAroundSceneRequest 클래스에 전달하는 위치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MKLookAroundScene을 얻은 후에는 MKLookAroundViewController을 만들어야 합니다(스트리트 뷰 표시를 담당할 것임). 이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script id="gist-ltag"src="https://gist.github.com/manucodin/42de3199c22238b0bdebcd276cbbbe26.js"/>
아차!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좋아요... 이 시점에서 아마도 당신은 MKLookAroundViewController을 응용 프로그램 내부의 또 다른 UIViewController로 사용할 수 있고 이 컨트롤러(현재, 푸시...)로 고전적인 탐색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계속 읽지 않으면 거리를 탐색할 수 없거나 거리 이름이 표시되지 않는 등 이상한 일이 플레이어에 발생하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새로운 UIViewController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자체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있는 클래식 UIViewController인 것처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다음 예와 같이 뷰 계층 구조의 UIViewController 내부에 포함된 뷰로 사용해야 합니다.
<script id="gist-ltag"src="https://gist.github.com/manucodin/5d9e3d7365eca2631ea7fd07a70697f8.js"/>
핸디캡
선험적으로 이 기능을 이런 식으로 사용해야 하고 독립적인 UIViewController인 것처럼 사용할 수 없는 것MKLookAroundViewController이 조금 이상해 보입니다. 스위프트.
MKLookAroundViewController은 사용 시 또 다른 핸디캡이 있으며 다음과 같습니다. 모달 현재에서 오는 보기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우리MKLookAroundViewController가 마감되었습니다.
현재를 통해 표시되었던 보기 위에 표시해야 하는 경우 .overFullScreen 모드를 사용하여 상위 보기를 표시해야 합니다.
parentViewController.modalPresentationStyle = .overFullScreen
여기까지 온 것을 축하합니다!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에서 둘러보기를 성공적으로 구현했습니다. 이제 사용자가 특정 위치 근처에 무엇이 있는지 알고 싶어하는 사용자에게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Look Around, 현실을 보는 창),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manu_coding/look-around-a-window-to-reality-4pl8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