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Engine 5에서 AR 프로젝트인 아이폰 실제 시스템을 실행하려면

Unreal Engine 5(UE5)에서 아이폰을 사용하여 AR 프로젝트를 실행하기 전의 단계입니다.
나는 개발 주기의 운행에 있어서 더욱 좋은 방법이 있다고 생각한다. 우선 개발판의 실제 조작에 참고해야 한다.
환경은 MacOS Monteerey, Macbook Pro(M1Max)입니다.
먼저 UE5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신축 공사


UE5를 시작하고 템플릿에서 게임 > AR 이동을 선택합니다.
항목 이름을 삽입하고 만듭니다.

프로젝트 설정 수정

  • 순조롭게 생성되었다.켜면 이런 화면이야.
  • 여기는 메인 라인과 무관하지만 편집기의 언어 설정은 영어로 변경되었습니다.
  • Edit>Plugins에서 ARKit의 Plugin이 유효한지 확인합니다.
  • Edit>Project Settings에서 프로젝트 설정을 엽니다.
  • 대상 플랫폼에 iOS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 Plaatform>iOS에서 Provision, Ceertificate 프로젝트를 설정합니다.내 상황은 자동으로 설정된 것이다.이 정보가 없으면 따로 제작하고 수동으로 설정해야 한다.(※ 후술은 새로 생성됨)

  • 패키지 생성

  • Plateform&Package Project를 실행합니다.

  • ...
    UATHelper: Packaging (IOS): Code Signing Error: Provisioning profile "iOS Team Provisioning Profile: *" is Xcode managed, but signing settings require a manually managed profile.
    UATHelper: Packaging (IOS): Code Signing Error: Code signing is required for product type 'Application' in SDK 'iOS 15.2'
    PackagingResults: Error: Provisioning profile "iOS Team Provisioning Profile: *" is Xcode managed, but signing settings require a manually managed profile.
    PackagingResults: Error: Code signing is required for product type 'Application' in SDK 'iOS 15.2'
    UATHelper: Packaging (IOS): ** BUILD FAILED **
    UATHelper: Packaging (IOS): The following build commands failed:
    UATHelper: Packaging (IOS):    Check dependencies
    UATHelper: Packaging (IOS): (1 failure)
    UATHelper: Packaging (IOS): Took 5.318049s to run env, ExitCode=65
    UATHelper: Packaging (IOS): ERROR: CodeSign Failed
    UATHelper: Packaging (IOS):        (see /Users/hattori_satoshi/Library/Logs/Unreal Engine/LocalBuildLogs/Log.txt for full exception trace)
    PackagingResults: Error: CodeSign Failed
    UATHelper: Packaging (IOS): AutomationTool executed for 0h 13m 47s
    UATHelper: Packaging (IOS): AutomationTool exiting with ExitCode=32 (Error_FailedToCodeSign)
    UATHelper: Packaging (IOS): RunUAT ERROR: AutomationTool was unable to run successfully. Exited with code: 32
    PackagingResults: Error: AutomationTool was unable to run successfully. Exited with code: 32
    PackagingResults: Error: Failed to Code Sign
    ...
    
    15분 정도 걸렸는데 실패했어요.다시 설정합니다.
  • 애플의 Developer 페이지의 Celtificates, Identifiers & Profiles& Profiles에서 iOS Developer의 Profile를 새로 생성했습니다.그런 다음 다운로드합니다.

  • UE의 프로젝트 설정에서 Provision
  • 을 다시 설정합니다.
    (대화 상자를 다시 열고 다시 로드)
  • Plateform&Package Project에서 재생성

  • 이번에는 1분 정도면 성공!

    ipa 파일을 실제 컴퓨터에 추가하기

  • 지정된 위치에서ipa 파일이 생성되었는지 확인
  • Apple Configurator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 아이폰 부팅
  • 연결
  • App 추가


  • 아이폰에 장착 확인

  • 실행 중인 동영상은 이쪽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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