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tter부터: 어플리케이션의 자산 사용

만약 응용 프로그램이 어떤 도형이나 파일을 필요로 한다면, 가장 좋은 선택은 응용 프로그램에 자원을 추가하는 것이다.이 자원을 사용하면 Flitter 프로그램에서 이미지, 오디오, 글꼴, 동영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가장 좋은 것은 그것들을 추가하는 것은 매우 쉽지만, 그것들을 검색하는 것은 여전히 매우 쉽다.

Pubspec.아마르
모든 자산은 반드시 프로젝트pubspec.yaml 문서에 지정되어야 한다.다행히도, 각각의 파일을 따로 추가할 필요는 없지만, 그 안에 파일이 있는 폴더만 쓸 수 있다.그것들을 추가하려면 pubspec.yaml 파일의 '떨림' 부분에 써야 합니다.
flutter:
  assets:
    - myfolder/
    - myfolder/myGraphics
    - myfolder2/myGraphics2

경로는 항상 프로젝트의 주 폴더에서 시작하기 때문에 상대 폴더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자산 검색
작은 부품은 Image처럼 자산을 공개적으로 사용하는 방법Image.asset("PATH")을 공개해야 한다.추가할 경로는 프로젝트 디렉터리에서 시작하는 절대 경로입니다. 파일 이름은 확장자로 끝납니다.위의 예를 고려하면
Image.asset('assets/myfolder/image.png')

약간의 기교
  • 함수를 만듭니다. 이 함수는 파일 이름을 얻고 완전한 자산 경로를 되돌려줍니다. 이 파일은 끝에 있습니다.
  • iOS의 일반적인 폴더 구조를 사용하면 Flatter가 자동으로 정확한 자원을 검색합니다.
  • 1.0x의 기본 폴더를 사용하고 2.0x와 3.0x 자산을 추가
  • 자산 폴더, 파일에 사용자 정의 글꼴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그것은 오디오와 이미지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다.다른 폴더/파일을 pubspec.yaml 파일에 추가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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