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olens 시작
1671 단어 HoloLens
우선은 간단하게 시험해보기 위해서 기동하는 곳과 소감을 조금.
외관 등 착용감
Hololens 본체는 600g 미만으로 꽤 묵직합니다.
너무 오랫동안 목이 피곤해집니다.
머리에 설치할 때 상당히 단단히 고정할 수 있으므로,
약간의 일로는 어긋나기 어려운 형태로 되어 있었습니다.
다만, 이것도 장시간 붙이고 있다고 조임이. . .
전원 ON부터 기동까지
전원을 켜면, 우선은 음성 입력으로 「Next」를 말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 후, 하나의 제스처 사용법 등 튜토리얼로 진행합니다.
도중 MS 계정, WiFi 설정 등 기본적인 설정도 필요합니다.
기동 후 조금 놀아 본 소감
시작 페이지는 Windows 10 Mobile에 가까운 인상이었습니다.
또한 Hololens의 coltana 자체는 영어 버전입니다.
손을 닫은 후 열면 시작 메뉴가 나타납니다. 일부 게임도
시도해 보았습니다만, 꽤 현실의 물체에 위화감 없이 녹아 있어 지금까지 없는 체험.
스피커는 귀 근처에 있지만, 꽤 분명하게 들려 꽤 현장감이있는 인상이었습니다.
생각보다 유감이었던 점
· 그리기 영역이 의외로 좁다.
너무 시선을 제거하면 창을 잃을 수 있습니다.
・제스처가 피곤하다.
아직 익숙하지 않은 것일지도 모릅니다 만, 탭 등은 부속의 Clicker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만져 감동한 점
・윈도우를 공간에 고정하면, 그 위치에 머물고 있다.
고정하면 그 자리에 창은 머물고 있기 때문에 뒤로 돌거나 비스듬히 보거나 3 차원 멀티 윈도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윈도우를 현실의 물체(벽 등)에 가져가면 붙는다
벽을 향해 창을 움직이면 벽에 달라붙도록 움직입니다. 그대로 포스터가 됩니다. 나중에 돌아와도 거기에 있기 때문에 현실 공간과 같은 좌표계로 창을 그리는 것 같습니다.
・자신 위치와 윈도우 사이에 현실 세계의 물체(기둥 등)가 있으면 제대로 그 부분만 윈도우의 묘화가 차단된다.
시야에 있는 현실 세계의 물체에 대해서는 항상 센서류로 형상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아무것도 없는 공간을 탭하면 기둥이나 벽을 따라 거친 다각형이 보이므로 시야 내의 물체는 자신의 위치로부터의 깊이 등을 수치로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후
좀 더 한가지 동작 확인하거나 한 후, 실제로 Hololens용의 앱을 무엇인가 만들고 싶다고는 생각하고 있으므로, 우선은 개발 환경을 정돈하는 곳으로부터 진행해 나갈 예정입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Hololens 시작),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iyaura/items/3d481d7bed101c4943e7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전원을 켜면, 우선은 음성 입력으로 「Next」를 말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 후, 하나의 제스처 사용법 등 튜토리얼로 진행합니다.
도중 MS 계정, WiFi 설정 등 기본적인 설정도 필요합니다.
기동 후 조금 놀아 본 소감
시작 페이지는 Windows 10 Mobile에 가까운 인상이었습니다.
또한 Hololens의 coltana 자체는 영어 버전입니다.
손을 닫은 후 열면 시작 메뉴가 나타납니다. 일부 게임도
시도해 보았습니다만, 꽤 현실의 물체에 위화감 없이 녹아 있어 지금까지 없는 체험.
스피커는 귀 근처에 있지만, 꽤 분명하게 들려 꽤 현장감이있는 인상이었습니다.
생각보다 유감이었던 점
· 그리기 영역이 의외로 좁다.
너무 시선을 제거하면 창을 잃을 수 있습니다.
・제스처가 피곤하다.
아직 익숙하지 않은 것일지도 모릅니다 만, 탭 등은 부속의 Clicker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만져 감동한 점
・윈도우를 공간에 고정하면, 그 위치에 머물고 있다.
고정하면 그 자리에 창은 머물고 있기 때문에 뒤로 돌거나 비스듬히 보거나 3 차원 멀티 윈도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윈도우를 현실의 물체(벽 등)에 가져가면 붙는다
벽을 향해 창을 움직이면 벽에 달라붙도록 움직입니다. 그대로 포스터가 됩니다. 나중에 돌아와도 거기에 있기 때문에 현실 공간과 같은 좌표계로 창을 그리는 것 같습니다.
・자신 위치와 윈도우 사이에 현실 세계의 물체(기둥 등)가 있으면 제대로 그 부분만 윈도우의 묘화가 차단된다.
시야에 있는 현실 세계의 물체에 대해서는 항상 센서류로 형상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아무것도 없는 공간을 탭하면 기둥이나 벽을 따라 거친 다각형이 보이므로 시야 내의 물체는 자신의 위치로부터의 깊이 등을 수치로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후
좀 더 한가지 동작 확인하거나 한 후, 실제로 Hololens용의 앱을 무엇인가 만들고 싶다고는 생각하고 있으므로, 우선은 개발 환경을 정돈하는 곳으로부터 진행해 나갈 예정입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Hololens 시작),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iyaura/items/3d481d7bed101c4943e7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좀 더 한가지 동작 확인하거나 한 후, 실제로 Hololens용의 앱을 무엇인가 만들고 싶다고는 생각하고 있으므로, 우선은 개발 환경을 정돈하는 곳으로부터 진행해 나갈 예정입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Hololens 시작),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iyaura/items/3d481d7bed101c4943e7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