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 공식
1998 단어 processing
nowValue += (targetValue - nowValue) * 0.03;
현재 값 += (목표 값 - 현재 값) * 여유 계수
목적지 부근에 가까워짐에 따라 감속하는 데모입니다.
(실제는 제대로 x:0의 좌단에서 발진합니다만 왠지 녹화 잘 되지 않아..)
Processing의 코드입니다.
샘플
float nowPos = 0;
float tagetPos = 500;
void setup(){
size(500,500);
}
void draw(){
background(0);
nowPos += (tagetPos - nowPos) * 0.03; // ここ!
ellipse(nowPos, 200, 30, 30);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여유 공식),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39_isao/items/67cf63a6f802ac2f2a9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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