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개발자로서 가장 좋아하는 6가지
프로그래밍은 사랑할 만한 것도 많고 얄미운 것도 많다.이것은 항상 일종의 애증관계이다😉. 아닌가?
어느 날, 나는 어쨌든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되기로 결정했다.나는 나의 의지, 노력, 약속으로 이 점을 실현할 것이다.내 마음은 분노로 가득 차 있다.나는 아마존 고객 지원 보조 업무를 그만두었다.졸업 후 대학에 입학하다.나는 정말 두 가지 선택이 있다.첫째, 인터넷을 통해 프로그래밍을 독학한다.둘째, 대학에 들어가서 규율을 지키라고 강요하면 나는 언젠가 개발자가 될 수 있다
나는 두 번째 옵션을 선택했다. 오늘 나는 완전한 창고 엔지니어이다.그래서 다음은 17개월 동안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1. 가용 자원의 중요성
인터넷에는 대량의 자원이 있다.
Deno
같은 최신 기술도 교과서가 많다.핵심 공학, 웹 개발, 시스템 설계, 자신의 프로그래밍 언어 구축, 사물인터넷, 클라우드 등.
너는 제로에서 영웅이 될 수 있다. 비용은 더 적고 심지어는 없다.
2. 최저 인프라
프로그래밍을 배우려면
3. 커뮤니티
만약 내가 이 점을 언급하지 않았다면, 그것은 너무 각박했을 것이다.지지는 거대하다.이 사람들은 현실 생활의 영웅이다.
더 있어.
그래, 너는 갇혔지만, 충분한 도움이 있어.기술 문제, 일자리, 프리랜서 프로젝트에 대해 물어보든 누군가는 도움을 원한다.
신기하다
진정으로이것은 신기한 권리다!코드를 작성함으로써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위치를 바꾸는 것이다.그러나 이것은 사람들의 생활을 바꿀 수 있다.디지털 교실, 결제, 쇼핑, 음악, 영화, 게임, 촬영, 3D 프린팅 등을 보세요.너는 코드를 작성하여 양자 방정식에 대해 간단한 덧셈 연산을 할 수 있다.
5. 도전적
코드를 작성하는 대부분의 업무는 먼저 수요를 찾아내고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우리 장면 하나 봅시다.
To automate a coffee machine to brew coffee 8:00am everyday
이 점을 하려면, 코드를 직접 작성하기 시작할 필요가 없고, 모든 것이 정상적이기를 기대할 필요가 없습니다.우리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 우리가 어떻게 문제를 해결하고, 그것을 확보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열거했다.우리는 커피 머신 한 대, 복분자 파이 한 대를 가지고 있다.자동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내용을 검토했습니다.
프로그래밍은 하나의 예술이다
이미 들으셨나봐요.수차례.이거 진짜야.하나 있다₹5000개의 나무 탁자와₹5만 개의 나무 탁자.다른 점은 목재의 유형이나 사이즈뿐만 아니라 목공에도 있다.이와 유사하게 일부 프로그램은
n seconds
및 n/2 seconds
에서 주어진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우수한 예술가가 되려면 시간, 인내심, 지속적인 노력, 대량의 학습과 헌신이 필요하다.The more you practice, the better you get.
우리는 많은 일을 토론할 수 있지만, 나는 여기서 멈추기로 결정했다. 이렇게 하면 나는 너를 귀찮게 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너를 너무 많은 시간을 차지하지 않을 것이다.네가 이미 이곳에 도착했으니, 나는 너에게 매우 고마워.만약 당신이 이 문장을 좋아하거나 좋아하지 않는다면, 평론에서 나에게 알려주고, 이를 바탕으로 요점을 추가하세요.
나를 더 잘 알기 위해서는 트위터에서 나를 팔로우할 수 있다.내 개인 자료에 링크되어 있다.
안녕히 가세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소프트웨어 개발자로서 가장 좋아하는 6가지),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joelvinaykumar/6-most-things-to-love-as-a-software-developer-3pj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