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 한 관찰자 모드 Observer
setChanged() notifyObservers();
하여 변 화 를 알 립 니 다. 이 방법 은 변화 가 발생 할 때 호출 됩 니 다. /**
*
*/
class MilkProvider extends Observable{
private void setMilkProdeced(String str){
setChanged();
notifyObservers();
}
public String getStr() {
return mStr;
}
public void setStr(String str) {
mStr = str;
}
}
/**
*
*/
class Customer implements Observer{
@Override
public void update(Observable observable, Object o) {
String str = ((MilkProvider) observable).getStr();
Log.e(TAG," >>>>>"+str);
Log.e(TAG," >>>>>"+o);
}
}
/**
*
* @param v
*/
public void sureClick(View v){
mStr = mEdit.getText().toString().trim();
mObservable = new MilkProvider(); //
mCustomer = new Customer(); //
mObservable.addObserver(mCustomer);//
mObservable.setMilkProdeced(mStr);
}
@Override
protected void onDestroy() {
super.onDestroy();
mObservable.deleteObserver(mCustomer);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디자인 패턴] Observer pattern옵저버 패턴(observer pattern)은 객체의 상태 변화를 관찰하는 관찰자들, 즉 옵저버들의 목록을 객체에 등록하여 상태 변화가 있을 때마다 메서드 등을 통해 객체가 직접 목록의 각 옵저버에게 통지하도록 하는...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