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배경, 오디오 재생 간단한 데모
2706 단어 unity3d
기능만 지원하는 AudioListener는 MainCamera에서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public class MusicManger : MonoBehaviour {
AudioSource _backMusicSource = null;
AudioSource _SoundSource = null;
//public string musicName =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_backMusicSource = gameObject.AddComponent<AudioSource>();
_backMusicSource.loop = true;
_SoundSource = gameObject.AddComponent<AudioSource>();
PlayMusic("Music/test");
PlaySound("Music/test1");
}
void PlayMusic(string musicPath)
{
AudioClip clip = Resources.Load(musicPath) as AudioClip;
_backMusicSource.clip = clip;
_backMusicSource.Play();
}
void PlaySound(string soundPath)
{
AudioClip clip = Resources.Load(soundPath) as AudioClip;
_SoundSource.PlayOneShot(clip);
}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Unity용 VLC 소개 - Android 에디션숙련된 Unity 개발자는 유명한 Big Buck Bunny 비디오를 재생하는 VLC 플러그인을 보여주기 위해 편집된 유명한 Unity 장면 을 인식할 것입니다. 이 Unity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Unity 기반 A...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