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e 3D(ver16)는 파이톤으로 스크립트를 쓰기 때문에 한번 그려볼게요.
import math
scene = xshade.scene()
scene.begin_creating()
for n in range(0,360*20,2):
m = n * 1.1
scene.create_sphere(None,((50) * math.sin(m * math.pi/180)* math.cos(n * math.pi/180), (50) * math.sin(m * math.pi/180) * math.sin(n * math.pi/180), (50) * math.cos(m * math.pi/180)),3)
scene.end_creating()
그래픽이 이런 느낌이에요.이 데이터를 바탕으로 3D 프린터 서비스에 주문한 결과는 다음과 같다.
(참고: Shade에서 다듬었음)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hade 3D(ver16)는 파이톤으로 스크립트를 쓰기 때문에 한번 그려볼게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antarou6/items/06a1e0afe381f1f2d6e7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