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에서 Visual Stadio Code를 기본 편집기로 설정
1887 단어 VisualStudioCodeUnity
다운로드
확장 기능 추가
왼쪽 탐색 아이콘에서 검색
![](https://s1.md5.ltd/image/3b9602153220476e54dd2e91a959dfb8.png)
![](https://s1.md5.ltd/image/46add5224d7a7b4001a9d56ddfeb1d9f.png)
Visual Studio Code를 Unity 편집기로 설정
⌘ + ,
)![](https://s1.md5.ltd/image/ea2234316b8aa5262b6c6830490a285a.png)
![](https://s1.md5.ltd/image/4c492f5cab8565c12de07553f10425b7.png)
[비고] Visual Studio Code에서 보완이 효과가 없는 경우
⌘ + ,
)![](https://s1.md5.ltd/image/b256a0e3ff0ba05b045a6486a11b8ca6.png)
useGlobalMono
![](https://s1.md5.ltd/image/7e47ee59533eff820f860a61ccd7100a.png)
Omnisharp:useGlobalMono
를 always
![](https://s1.md5.ltd/image/0390aa1c3b694619fe1b9a1fbe6ca979.png)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에서 Visual Stadio Code를 기본 편집기로 설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atsuya_murano/items/41440386bbd3e9e986b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