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itHub Actions에서 Unitty TestRunner(GamecI) 실행
6320 단어 Unity#GitHubActions
영어를 아는 사람은 공식Getting Started을 보는 것이 더 빠르다.
※ 참고로 개인 허가증은 구축할 수 없기 때문에 본 기사v2.0의 알파 버전에 사용된 적이 없기 때문에 정식 게시 후 글을 씁니다~
이 문장의 대상
두 개를 준비한 다음 트리거에 따라 테스트와 구축을 실행합니다.
준비-yml
- Unity 작업
필요한 yml 준비
.github/workflows/
아래에 두 개의 파일을 설정하고main 지점과 통합하십시오.샘플은 이 환경에서 설정된 것이다.
UnityVersion: 2019.4.5f1
빌드 대상: 안드로이드
GiitHubAction의 VM에서 Unity를 이동하기 위한 라이센스 연결
name: Acquire activation file
# Work when you need
on: workflow_dispatch
jobs:
activation:
name: Request manual activation file 🔑
runs-on: ubuntu-latest
steps:
# R:equest manual activation file
- name: Request manual activation file
id: getManualLicenseFile
uses: webbertakken/[email protected]
with:
unityVersion: 2019.4.5f1
- name: Expose as artifact
uses: actions/upload-artifact@v1
with:
name: ${{ steps.getManualLicenseFile.outputs.filePath }}
path: ${{ steps.getManualLicenseFile.outputs.filePath }}
테스트와 구축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EditTest 및 PlayTest가 실행됩니다.
name: Unity Workflow Sample
on: [push]
env:
UNITY_LICENSE: ${{ secrets.UNITY_LICENSE }}
jobs:
setup:
runs-on: ubuntu-latest
steps:
- name: Checkout repository
uses: actions/checkout@v2
with:
lfs: true
- uses: webbertakken/[email protected]
with:
unityVersion: 2019.4.5f1
- uses: actions/upload-artifact@v1
with:
name: Test results
path: artifacts
Unity 작업개인(무료)인
GiitHub의 Actions 태그의 activation입니다.yml을 실행합니다.
license.unity3d.com에 alf 파일을 업로드합니다.그럼 lf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Settings
>Secrets
에UNITY_LICENSE
에 붙여넣기필요한 정보를 Secrets에 저장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공식 문서 를 입력하십시오.
동작 결과
그런 다음 GiitHubAction의 트리거만 수행합니다.
뭔가push가 있을 때
main.yml
움직인다.테스트 결과가artifacts에 업로드되었습니다.
감상
Unity TestRunner가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PR에 "자동 테스트는 잘 수정됐나요?"이런 문제는 필요 없다.
그리고 시험 결과를 더 쉽게 보려고...
빌딩
개인 허가증 구축이 실패했습니다.0이(가) 수정되었습니다.
참고여기.빌딩 제작.
참고 자료
GameCI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GiitHub Actions에서 Unitty TestRunner(GamecI) 실행),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kono0807/items/c03d973a814e886434fd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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