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에뮬레이터 환경에서만 코드 실행
이 경우 다음과 같은 내용을 쓸 수 있다.
#if targetEnvironment(simulator)
// ここにiOSシミュレーター環境でのみ処理したいことを書く
#endif
iOS 시뮬레이터와 실제 기기의 환경에서 분리하여 처리하고자 할 때 다음과 같다.#if targetEnvironment(simulator)
// ここにiOSシミュレーター環境でのみ処理したいことを書く
#else
// ここに実機でのみ処理したいことを書く
#endif
여담이지만 targetEnvironment(macCatalyst)
로 기재되면 맥 카탈리스트가 구축한 응용 프로그램에서 맥OS 환경에서만 처리할 수 있다.#if targetEnvironment(macCatalyst)
// ここにmacOS環境でのみ処理したいことを書く
#else
// ここにmacOS環境以外で処理したいことを書く
#endif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API의 차이점을 바탕으로 처리하는 분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iOS와 아이패드OS에만 API가 많이 존재하는 MacOS에서 실행되는 코드는 매우 편리할 것이다.
ref: Creating a Mac Version of Your iPad App | Apple Developer Documentation
ref: Statements — The Swift Programming Language (Swift 5.5)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iOS 에뮬레이터 환경에서만 코드 실행),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zenn.dev/takashings/articles/25ac7740625f37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