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바꾸기
어떤 조건 하에서 이미지를 등장시키는 방법
일단 그림을 만들어 볼게요.
본문 참조↓↓↓↓
https://unity3d.sakura.ne.jp/unity/canvas-text-image.html
그런 다음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열거나 삭제합니다.
사용한 인코딩은 여기 있습니다.
위에는 일반적인 표현 방식, 아래는 이해하기 쉬운 표현 방식?구체적으로 설명한 것GameObject.SetActive(bool値);
"CubeとかTextとか".SetActive(false か true);
참고(설명서 여기 있다)→https://docs.unity3d.com/jp/540/ScriptReference/GameObject.SetActive.html
이 녀석이 어떤 역할을 맡았는지 말하자면, 바로 아래 그림의 검사 부분을 가지고 노는 것이다!
이거 빼면 게임 화면 안 나와!
그러니까 이 녀석을 코드로 써서 삭제해!
확인(활성 상태)을 원하는 경우GameObject.SetActive(true);
제거(비활성 상태)GameObject.SetActive(false);
이렇게 하면 되지!
실제로 해 보세요!
일단 그림을 만들고!이런 느낌!
그럼 게임 시작과 동시에 사진을 삭제합시다!
먼저 스크립트를 만들고 이런 느낌으로 코드를 써요.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NewBehaviourScript : MonoBehaviour {
//こうなってるところは説明だから、書かなくてもいいよ!
//GameObjectの名前を決めるよ!ここではpictureにしたけど、違くても大丈夫!
public GameObject picture;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ゲーム開始時に非アクティブ状態にするよ
picture.SetActive(false);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
그리고 Unity 화면으로 돌아가서 다음 동작을 진행합니다!
1、시나리오를 캔버스에 붙이세요!
2、목표 GameObject를 캠퍼스 스크립트 부분에 첨부합니다!
여기 밥 먹는 사진이에요!
3、이걸로 다시 해보세요!
그리고 이미지가 사라졌어요!
완성!
조건부로 해 보자!
1、먼저 Unity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비활성 상태로 만듭니다!
2. 대본을 쓰세요
여기 if문 썼어요!
다음 코드를 ScreScript에 추가합니다!public class ScoreScript : MonoBehaviour {
//これ追加!
public GameObject picture;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Update(){ここに}下のコードを書いていこう!
//scoreの値が100を超えたらpictureをアクティブ状態にするものだよ!
if (score <= 100) {
picture.SetActive(true);
}
}
}
3, 재생, 시작 계수!
100이 되면 그림이 나온다!?
안 나타나면 나한테 문자 보내!웃다 웃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이미지 바꾸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izu04/items/ec735fbbc2cc4adaaef3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GameObject.SetActive(bool値);
"CubeとかTextとか".SetActive(false か true);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NewBehaviourScript : MonoBehaviour {
//こうなってるところは説明だから、書かなくてもいいよ!
//GameObjectの名前を決めるよ!ここではpictureにしたけど、違くても大丈夫!
public GameObject picture;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ゲーム開始時に非アクティブ状態にするよ
picture.SetActive(false);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
public class ScoreScript : MonoBehaviour {
//これ追加!
public GameObject picture;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Update(){ここに}下のコードを書いていこう!
//scoreの値が100を超えたらpictureをアクティブ状態にするものだよ!
if (score <= 100) {
picture.SetActive(true);
}
}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이미지 바꾸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izu04/items/ec735fbbc2cc4adaaef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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