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Code에서 Maya로 원격 디버깅
VSCode에서 Maya로 원격 디버깅
이전에 설명한 방법 로 할 수 없게 되어 있었으므로 새로운 도입 순서를 소개.
준비 절차
ptvsd-4.1.3. 다음 p 다운로드 및 압축 해제.
VScode측에서 Ctrl+Shift+P -> Debug: Open launch.json에 다음을 추가.
{
"name": "Maya: Attach",
"type": "python",
"request": "attach",
"pathMappings":[{
"localRoot": "${workspaceFolder}",
"remoteRoot": "${workspaceFolder}",
}],
"port": 3000,
"host": "127.0.0.1"
}
usersetup.py에 다음을 추가합니다.
usersetup.py
import ptvsd;ptvsd.enable_attach(address=('127.0.0.1', 3000), redirect_output=True)
실행 절차
잡감
참고
Debugging Maya using Visual Studio Code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VSCode에서 Maya로 원격 디버깅),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kumi_akashiro/items/5e18dd96b7af942cefbc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