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물체 좌우 이동 효과 구현

1872 단어 Unity이동 하 다.
본 논문 의 사례 는 유 니 티 가 물체 의 좌우 이동 효 과 를 실현 하 는 구체 적 인 코드 를 공유 하여 여러분 께 참고 하 시기 바 랍 니 다.구체 적 인 내용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효 과 는 다음 과 같다.

코드: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Add this script to the platform you want to move.
//       
public class MovingPlatform : MonoBehaviour {
 
 //Platform movement speed.      
 public float speed;
 
 //This is the position where the platform will move.       
 public Transform MovePosition;//              
 
 private Vector3 StartPosition;
 private Vector3 EndPosition;
 private bool OnTheMove;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Store the start and the end position. Platform will move between these two points.         
 StartPosition = this.transform.position;
 EndPosition = MovePosition.position;
 }
 
 void FixedUpdate () {
 
 float step = speed * Time.deltaTime;
 
 if (OnTheMove == false) {
 this.transform.position = Vector3.MoveTowards (this.transform.position, EndPosition, step);
 }else{
 this.transform.position = Vector3.MoveTowards (this.transform.position, StartPosition, step);
 }
 
 //When the platform reaches end. Start to go into other direction.
 if (this.transform.position.x == EndPosition.x && this.transform.position.y == EndPosition.y && OnTheMove == false) {
 OnTheMove = true;
 }else if (this.transform.position.x == StartPosition.x && this.transform.position.y == StartPosition.y && OnTheMove == true) {
 OnTheMove = false;
 }
 } 
 
}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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