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UI 코드 읽기
1385 단어 NGUI
public class UIPanel : MonoBehaviour{
OrderedDictionary mChildren = new OrderedDictionary();
// List of all widgets managed by this panel
BetterList<UIWidget> mWidgets = new BetterList<UIWidget>();
// Widgets using these materials will be rebuilt next frame
BetterList<Material> mChanged = new BetterList<Material>();
// List of UI Screens created on hidden and invisible game objects
BetterList<UIDrawCall> mDrawCalls = new BetterList<UIDrawCall>();
// Cached in order to reduce memory allocations
BetterList<Vector3> mVerts = new BetterList<Vector3>();
BetterList<Vector3> mNorms = new BetterList<Vector3>();
BetterList<Vector4> mTans = new BetterList<Vector4>();
BetterList<Vector2> mUvs = new BetterList<Vector2>();
}
NGUI의 모든 렌더링 가능 컨트롤은
UIWidget
UI Widget의 Start () 에서 호출되는Create Panel () 는 자신을 부모 노드의Panel과 연결시키고 자신의Add를 부모Panel의 mWidgets로 옮긴다. 그 다음에 가장 중요한 방법은 UIPanel의void Fill (Material mat) 이다. 이 방법은Panel의 mWidgets를 두루 훑어보고 GetDrawCall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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