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플레이 페이브에서 순위 달성.
할 수 있는 일.
/익명 로그인
제작 순위판
· 랭킹에 발송
/랭킹 획득
등 순위 간이 실장
대상
· 플레이 페이브를 해 보고 싶지만 좀 귀찮아요. 15분 정도면 해 볼 수 있는 건 없나요?이런 방법
관련 비디오
필수포장
・https://docs.microsoft.com/ja-jp/gaming/playfab/sdks/unity3d/quickstart
코드
using PlayFab;
using PlayFab.ClientModel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PlayFabController : MonoBehaviour
{
const string STATISTICS_NAME = "HighScore";
void Start()
{
PlayFabClientAPI.LoginWithCustomID(
new LoginWithCustomIDRequest { CustomId = "TestID", CreateAccount = true},
result => Debug.Log("ログイン成功!"),
error => Debug.Log("ログイン失敗"));
}
void Update()
{
if (Input.GetKeyDown(KeyCode.Space))
{
SubmitScore(400);
}
if (Input.GetKeyDown(KeyCode.R))
{
RequestLeaderBoard();
}
}
void SubmitScore(int playerScore)
{
PlayFabClientAPI.UpdatePlayerStatistics(
new UpdatePlayerStatisticsRequest
{
Statistics = new List<StatisticUpdate>()
{
new StatisticUpdate
{
StatisticName = STATISTICS_NAME,
Value = playerScore
}
}
},
result =>
{
Debug.Log("スコア送信");
},
error =>
{
Debug.Log(error.GenerateErrorReport());
}
);
}
void RequestLeaderBoard()
{
PlayFabClientAPI.GetLeaderboard(
new GetLeaderboardRequest
{
StatisticName = STATISTICS_NAME,
StartPosition = 0,
MaxResultsCount = 10
},
result =>
{
result.Leaderboard.ForEach(
x => Debug.Log(string.Format("{0}位:{1} スコア{2}", x.Position + 1, x.DisplayName, x.StatValue))
);
},
error =>
{
Debug.Log(error.GenerateErrorReport());
}
);
}
}
사이트 축소판 그림
・https://azure.microsoft.com/ja-jp/services/playfab/
・https://qiita.com/_y_minami/items/9143502f465ad11ff2ca
・https://zenn.dev/nekojoker/articles/38f1654ee254f482dfce
Room 종료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플레이 페이브에서 순위 달성.),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zenn.dev/studio_shimazu/articles/733a0eb3d95636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