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톤으로 바둑판 게임'뱅크스'가의 멈추기 쉬운 곳을 계산했어요.

개시하다


연말연시 보드게임'뱅크스'를 하며 멈추기 쉬운 집이 눈에 띄는 데 관심을 두고 시뮬레이션을 해 주차의 편의성을 계산했다.
환경은 아이폰의 파이토후니스타에서 진행된다.

출전: 게임 이름: Amazon | 뱅크스 | 장난감

실행 결과


결과만 알고 싶은 사람을 위해 먼저 실행 결과를 표시한다.가로축은 시뮬레이션에서 중지된 횟수입니다.

코드 해설


모의 방침


시뮬레이션을 하고 집에 멈춘 횟수를 계산하여 충분한 수량을 반복하여 수렴된 값을 비교한다.

디스크 설치


접시에 40개의 칸이 있고 40번째는 다시 첫 번째 위치로 돌아간다.
따라서 총 이동수를 계수하여 여수 연산에서 어느 격자에 있는지 판정한다.

설치되지 않은 공백


쉬움(이동 방법)에 지장을 주지 않는 송어는 특별히 작은 곳에 설치하지 않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송어로 다룬다(실제로는 돈이 걷힌다).

정지 판정 방법


정지 판정은 1회 마지막 정지 네모다.집에 살면 거기서 끝내고 돌아서니까.또 이 시뮬레이션의 목적은 계산가의 멈추기 쉬운 곳을 비교하는 것이다.

송어를 평가하는 방법


이동송어의 함수를 만들고 이동송어를 통해 송어를 평가한다.
품질 평가 함수
def stepEval(steps, count, card):
    if (count + steps) % len(BOARD) == 18:
        if steps == 7:
            return steps
    if steps == 0:
        return 0
    else:
        count += steps
        next_steps = BOARD[where_board(count)].getMove(card, where_board(count))
        return steps + stepEval(next_steps, count, card)

참고 문헌


소스 코드


GitHub - PyBankers
PyPI - PyBank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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