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thon 입문 학습 안내서 공유
NO.1 초보 자의 입문 단계,기초 지식 습득
전체적으로 말 하면 믿 을 만 한 책 을 찾 아 얕 은 것 에서 깊 은 것 으로 들 어가 보면 서 연습 하 다.
인터넷 의 학습 교과 과정 은 매우 많아 서 어떻게 선택 해 야 할 지 모 를 정도 로 많다.모든 튜 토리 얼 은 기초 지식 소개 에 있어 차이 가 많 지 않 고 충분 한 세부(예 를 들 어 운영 원리)와 충분 한 연습 이 있 는 지 에 달 려 있다.현재 책 을 읽 는 것 을 추천 합 니 다.저 자 는 미국 교사 이 고 내용 은 기초 지식 부터 시작 하여 순서에 따라 점진 적 이 고 깊이 있 으 며 제로 기초 자 에 게 적합 합 니 다.과정 내용 의 두 번 째 부분 은 세 가지 프로젝트 실전 이 있 는데 그것 이 바로 외계인 침입,데이터 시각 화,웹 응용 프로그램 이다.
많은 책 을 보지 말고 한 권 에 집중 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보 며 안의 예 와 연습 문 제 를 모두 연습 하여 왜 그런 지 알 아 보 세 요.프로 그래 밍 은 처음부터 연습 을 떠 날 수 없 었 고 보기 만 으로 는 볼 수 없 었 다.컴퓨터 에서 한 줄 한 줄 코드 를 두 드 려 야만 그 중에서 주의 하지 못 한 세부 적 인 문 제 를 발견 할 수 있 고 더욱 깊이 이해 할 수 있다.들 여 쓰기,대소 문자,괄호,따옴표,코드 실행 방식 등 은 모두 초기 에 배 운 구덩이 입 니 다.직접 하지 말고 수 동 으로 코드 를 두 드 리 고 코드 를 실행 해 야 합 니 다.
이 단계 에서 가장 중요 한 것 은 기초 지식 을 잘 배 우 는 것 이다.기 초 를 파악 한 후에 프로젝트 연습 을 시작 하여 프로 그래 밍 사 고 를 단련 할 수 있다.
NO.2 프로젝트 연습 단계,프로 그래 밍 사고 단련
파 이 썬 의 기초 지식 을 습득 하면 코드 를 쓸 수 있 지만'프로 그래 밍 사고'는 아직 파악 할 수 없다.따라서 프로그램의 구조 디자인,알고리즘 등 을 이해 하고 1 줄 코드 로 해결 할 수 있 는 일 은 2 줄 코드 를 사용 하지 않 는 것 을 견지 하 는 연습 이 더 필요 하 다.1 초 연산 이 완 료 됩 니 다.2 초 는 절대 안 걸 립 니 다.
인터넷 에는 파 이 썬 입문 선수 종목 이 많다.예 를 들 어 파 이 썬 의 선수 종목 이 어떤 것 을 추천 할 만 한 지 알 고 있다.그 안에 많은 선수 종목 이 있다.연습 항목 은 자신의 프로 그래 밍 사 고 를 단련 시 키 는 동시에 Python 의 내장 라 이브 러 리 와 제3자 라 이브 러 리 를 이해 하고 이 라 이브 러 리 를 어떻게 사용 하 는 지 배우 기 시작 합 니 다.
프로 그래 밍 입문 은 이미 Python 을 알 고 있 는 사람 을 찾 는 것 이 좋 습 니 다.문제 가 생 겼 을 때 상담 을 하면 시행 착 오 를 많이 줄 일 수 있 습 니 다.하지만 공식 문서 와 검색 을 살 펴 보고 더 좋 은 질문 을 하 는 법 을 배 워 야 한다.아무 도 너 를 도와 숙제 를 하거나 검색 하면 안다 고 대답 하 기 를 원 하지 않 는 다.문 제 를 해결 하 는 방법 을 배 우 는 것 은 매우 중요 하 다.이것 은 당신 의 프로 그래 밍 생애 와 수반 될 것 이다.
NO.3 실제 프로젝트 실전 단계,실제 응용
한 동안 의 학습 과 연습 을 통 해 작은 프로그램 을 쓴 후에 병목 에 빠 질 수 있 습 니 다.이때 코드 를 써 서 문 제 를 풀 수 있 지만 실제 프로젝트 개발 에 대한 인식 이 부족 합 니 다(예 를 들 어 게임'외계인 침입'을 어떻게 시작 하 는 지).순서 가 크 면 손 을 쓸 수 없고 어디서부터 시작 해 야 할 지 모 릅 니 다.이 럴 때 구체 적 인 프로젝트 에 도전 할 수 있 습 니 다.파충류,웹 개발,데이터 분석,기계 학습 등 넓 은 세상 이 열 렸 습 니 다.
아래 의 몇 개의 도 보 는 모두 에 게 학습 방향 을 제공 할 수 있다.
이 단계 에서 명확 한 개발 목 표를 가지 고 목표 에 대해 일정한 디자인 과 기능 구분 을 한 다음 에 점차적으로 개발 하여 완성 할 때 까지 해 야 한다.그 중에서 여러 가지 문제 에 부 딪 히 고 문 제 를 계속 해결 할 때 당신 의 개발 수준 과 문제 해결 능력 도 이에 따라 향상 될 것 입 니 다.
그리고 다음 과 같은 부분 프로젝트 의 실제 응용 으로 해결 방향 과 실현 과정 을 제공 했다.
미녀 의 사진 을 캡 처 하여 저장 합 니 다얼굴 인식-70 점 이상 의 미녀 사진 캡 처영화 표 비교 망
12306 티켓 강탈 절차
프로 그래 밍 심리 상 태 는 매우 중요 하 다.프로 그래 밍 은 이론 과 실천 이 결 합 된 일이 고 실천 이 더욱 중요 하기 때문이다.간단 한 절차 부터 꾸준히 연습 하 다.반드시 조급해 해 서 는 안 되 고,속 도 를 내 려 고 하면 이 루 지 못 한다.니 가 하 는 프로젝트 자체 가 멋 있 는 지 너무 신경 쓰 지 마.학습 단계 에 있어 서 좋 은 항목 이 든 나 쁜 항목 이 든 쓰 고 있 는 것 이 라면 낭비 하지 않 는 다.당신 의 코드 줄 수가 어느 정도 쌓 였 을 때,당신 은 자신의 프로 그래 밍 능력 이 이미 그 당시 와 같은 등급 이 아니 라 는 것 을 알 게 될 것 입 니 다.
NO.4 승급,다 중 스 레 드 학습 및 방향 선택
이 단계 의 당신 은 이미 프로젝트 를 쓸 수 있 지만,밑바닥 에 대해 아 는 것 이 부족 할 수도 있 습 니 다.예 를 들 어 같은 코드 량 은 어떻게 코드 운행 의 효율 을 더욱 빠 르 고 메모 리 를 절약 할 수 있 습 니까?이러한 것들 은 끊임없이 향상 되 어야 하 며,다 중 스 레 드 와 다 중 프로 세 스 를 배 워 야 한다.저 는 지금 이 단계 에 있 고 학습 상태 에 있 기 때문에 말 하 는 것 이 완전히 맞지 않 을 수도 있 습 니 다.같이 탐색 하 겠 습 니 다.
프로 그래 밍 을 공부 하려 면 꾸준히 해 야 한다.초보 자 에 게 관심 이 있 는 분 야 를 선택 하고 한 방향 을 선택 하 며 깊이 공부 하여 이 분야 의 전문가 가 되도록 노력 해 야 한다.물론 큰 신 은 모든 분야 에서 신통력 이 있 습 니 다.누가 우 리 를 풋내기 라 고 하 겠 습 니까?먼저 방향 을 잡 아 착실하게 노력 하 는 것 이 좋 겠 습 니까?
1.웹 개발 방향
간단 한 프레임 워 크 flask 를 보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을 추천 합 니 다.
2.데이터 분석 방향
'파 이 썬 을 이용 한 빅 데이터 분석'을 살 펴 보 자.주로 Pandas 라 이브 러 리 와 데이터 분석 을 말한다.많은 금융 거두 들 이 파 이 썬 으로 데이터 분석 을 한다.대신 키 라 트 의 말 을 인용 해"주류 금융 기관 에서 사용 하 는 도구 와 언어 를 빠르게 대체 하고 있 으 며 사실상 의 기준 이 되 고 있다"고 말 했다.
3.과학적 계산 방향
《python 》을 보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sci 는 python 으로 과학적 계산 을 한다.
4.AI 의 기계 학습 방향
'Hands-on ML with Scikit-learn and TensorFlow'를 추천 합 니 다.
5.AI 의 컴퓨터 시각 방향
파 이 썬 컴퓨터 시각 프로 그래 밍 을 보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저 는 아직 많이 보지 않 았 지만 보고 있 습 니 다.
6.인터넷 파충류 방향
python 설치 튜 토리 얼 에 관 한 글 은 참고 하 시기 바 랍 니 다<python 버 전 별 설치 튜 토리 얼>
더 많은 멋 진 도서 목록,클릭 하 세 요python 프로 그래 밍 필수 도서 목록
건어물 수령:제로 기초 입문 python 비디오 튜 토리 얼 학습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로마 숫자를 정수로 또는 그 반대로 변환그 중 하나는 로마 숫자를 정수로 변환하는 함수를 만드는 것이었고 두 번째는 그 반대를 수행하는 함수를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문자만 포함합니다'I', 'V', 'X', 'L', 'C', 'D', 'M' ; 문자열이 ...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