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thon 실전 의 그림 도 라 에 몽(초 상세 절차)
본 고 는 64 비트 windows 시스템(마우스 오른쪽 단 추 를 누 르 면 데스크 톱'이 컴퓨터'아이콘-속성 은 컴퓨터 시스템 버 전 을 볼 수 있 습 니 다),python 3.x(pycharm 자동 으로 설 치 된 버 전,3.0 이상)를 바탕 으로 합 니 다.글 에서 코드 내용 에 사용 되 는 도 구 는
pycharm-community-2020.1
이 고 실천 중 에 문제 가 있 으 면 댓 글로 질문 할 수 있 습 니 다.얼마 전에 zh 에 큰 신 이 이 도 라 에 몽 의 스티커 를 그린 것 을 보 았 습 니 다.자신 도 한번 해 보 았 습 니 다.간단 합 니 다.그러나 장편 전체 코드 는 거북이 그림 그리 기 문법 을 배 운 초보 자 에 게 어느 정도 어렵 기 때문에 해체 판 상세 한 절 차 를 통 해 실제 상황 을 설명 하 겠 습 니 다.
효과 도
본론 으로 돌아 가 효과 도 를 먼저 올리다.
3.상세 한 절 차 를 나 누 어 설명 한다.
STEP 1:고양이 얼굴 파란색 외곽
붓 굵기 를 8 까지 조절 하 다
화필 을 숨기다
반경 120 의 원 을 그리다
파란색 으로 채 워 주세요.
import turtle as t
t.pensize(8)
t.hideturtle()
#
t.fillcolor('#00A1E8')
t.begin_fill()
t.circle(120)
t.end_fill()
STEP 2:고양이 얼굴 하 얀 튜브
붓 굵기 를 3 으로 조정 하 다
반경 이 100 인 원 을 그리다
흰색 으로 채 워 주세요.
#
t.pensize(3)
t.fillcolor('white')
t.begin_fill()
t.circle(100)
t.end_fill()
STEP 3:코
붓 을 들다
좌표 로 이동(0,134)코 그 릴 준비
붓 굵기 를 4 까지 조절 하 다
붓 을 놓다
반경 18 의 원 을 그리다
빨간색 으로 채 워 주세요.
#
t.penup()
t.home()
t.goto(0, 134)
t.pendown()
t.pensize(4)
t.fillcolor("#EA0014")
t.begin_fill()
t.circle(18)
t.end_fill()
STEP 4:코끝 흰색 땡땡이
붓 을 들다
좌표(7,155)로 이동 하여 코끝 의 흰색 도 트 를 그 릴 준 비 를 하 세 요.
붓 굵기 조정 2
붓 을 놓다
반경 4 의 원 을 그리다
붓 이 흰색 이 고 흰색 을 채 웁 니 다.
#
t.penup()
t.goto(7, 155)
t.pensize(2)
t.color('white', 'white')
t.pendown()
t.begin_fill()
t.circle(4)
t.end_fill()
STEP 5:왼쪽 눈
붓 을 들다
좌표(-30,160)로 이동 하여 왼쪽 눈 을 그 릴 준 비 를 하 세 요.
붓 굵기 를 4 까지 조절 하 다
붓 을 놓다
붓 이 검은색 이 고 흰색 을 채 웁 니 다.
보폭 변수 a 를 정의 하고 초기 값 을 0.4 로 설정 합 니 다.
순환 제어 총 각도 120:
각도 가 0-30 도 또는 각도 가 60-90 도 일 때:
순환 마다 걸음 길이 a 0.08 증가
한 번 순환 할 때마다 붓 을 왼쪽으로 3 도 돌 립 니 다.
순환 할 때마다 보폭 변 수 를 앞으로 그립 니 다 a
그렇지 않 으 면:
한 번 순환 할 때마다 걸음 길이 a 감소 0.08
한 번 순환 할 때마다 붓 을 왼쪽으로 3 도 돌 립 니 다.
순환 할 때마다 보폭 변 수 를 앞으로 그립 니 다 a
#
t.penup()
t.goto(-30, 160)
t.pensize(4)
t.pendown()
t.color('black', 'white')
t.begin_fill()
a = 0.4
for i in range(120):
if 0 <= i < 30 or 60 <= i < 90:
a = a + 0.08
t.left(3) # 3
t.forward(a) # a
else:
a = a - 0.08
t.left(3)
t.forward(a)
t.end_fill()
STEP 6:오른쪽 눈
붓 을 들다
좌표(30,160)로 이동 해서 오른쪽 눈 을 그 릴 준 비 를 하 세 요.
붓 굵기 를 4 까지 조절 하 다
붓 을 놓다
붓 이 검은색 이 고 흰색 을 채 웁 니 다.
순환 제어 총 각도 120:
각도 가 0-30 도 또는 각도 가 60-90 도 일 때:
순환 마다 걸음 길이 a 0.08 증가
한 번 순환 할 때마다 붓 을 왼쪽으로 3 도 돌 립 니 다.
순환 할 때마다 보폭 변 수 를 앞으로 그립 니 다 a
그렇지 않 으 면:
한 번 순환 할 때마다 걸음 길이 a 감소 0.08
한 번 순환 할 때마다 붓 을 왼쪽으로 3 도 돌 립 니 다.
순환 할 때마다 보폭 변 수 를 앞으로 그립 니 다 a
#
t.penup()
t.goto(30, 160)
t.pensize(4)
t.pendown()
t.color('black', 'white')
t.begin_fill()
for i in range(120):
if 0 <= i < 30 or 60 <= i < 90:
a = a + 0.08
t.left(3) # 3
t.forward(a) # a
else:
a = a - 0.08
t.left(3)
t.forward(a)
t.end_fill()
STEP 7:왼쪽 눈 내부
붓 을 들다
좌표(-38,190)로 이동 하여 왼쪽 눈 내 부 를 그 릴 준 비 를 하 세 요.
붓 굵기 를 8 까지 조절 하 다
붓 을 놓다
우회전-30 도,보폭 15 선 그리 기
우회전 70 도,보폭 15 선 그리 기
#
t.penup()
t.goto(-38, 190)
t.pensize(8)
t.pendown()
t.right(-30)
t.forward(15)
t.right(70)
t.forward(15)
STEP 8:오른쪽 눈 내부
붓 을 들다
좌표(15,185)로 이동 해서 오른쪽 눈 내부 의 검 은 눈 동 자 를 그 릴 준 비 를 하 세 요.
붓 굵기 를 4 까지 조절 하 다
붓 을 놓다
붓 이 검은색 이 고 검은색 을 채 웁 니 다.
반경 13 의 원 을 그리다
#
t.penup()
t.goto(15, 185)
t.pensize(4)
t.pendown()
t.color('black', 'black')
t.begin_fill()
t.circle(13)
t.end_fill()
STEP 9:오른쪽 눈 내부 흰색 땡땡이
붓 을 들다
좌표(13,190)로 이동 하여 오른쪽 눈 검 은 눈동자 내부 의 흰색 원점 을 그 릴 준 비 를 하 세 요.
붓 굵기 조정 2
붓 을 놓다
붓 이 흰색 이 고 흰색 을 채 웁 니 다.
반경 5 의 원 을 그리다
#
t.penup()
t.goto(13, 190)
t.pensize(2)
t.pendown()
t.color('white', 'white')
t.begin_fill()
t.circle(5)
t.end_fill()
STEP 10:코 밑 검은색 세로 줄
붓 을 들다
좌표(0,134)로 이동 하여 초기 상 태 를 회복 하고 코 아래 검은색 세로 선 을 그 릴 준 비 를 한다.
붓 굵기 를 4 까지 조절 하 다
붓 을 놓다
화필 검은색(색상 수 치 는 착색 빨대 흡 색 으로 측정)
우회전 90 도
보폭 40 선 그리 기
#
t.penup()
t.home()
t.goto(0, 134)
t.pensize(4)
t.pencolor('black')
t.pendown()
t.right(90)
t.forward(40)
STEP 11:오른쪽 수염
붓 을 들다
좌표(0,124)로 이동 하여 초기 상 태 를 회복 하고 오른쪽 에서 위 에서 아래로 세 는 첫 번 째 수염 을 그 릴 준 비 를 한다.
붓 굵기 를 3 으로 조정 하 다
붓 을 놓다
화필 검은색(색상 수 치 는 착색 빨대 흡 색 으로 측정)
좌회전 10 도
보폭 80 선 그리 기
――――――――――――――――――――――――――――――――
붓 을 들다
좌표(0,114)로 이동 하여 초기 상 태 를 회복 하고 오른쪽 에서 위 에서 아래로 세 는 두 번 째 수염 을 그 릴 준 비 를 한다.
붓 굵기 를 3 으로 조정 하 다
붓 을 놓다
화필 검은색(색상 수 치 는 착색 빨대 흡 색 으로 측정)
좌회전 6 도
보폭 80 선 그리 기
――――――――――――――――――――――――――――――――
붓 을 들다
좌표(0,104)로 이동 하여 초기 상 태 를 회복 하고 오른쪽 에서 위 에서 아래로 세 는 세 번 째 수염 을 그 릴 준 비 를 한다.
붓 굵기 를 3 으로 조정 하 다
붓 을 놓다
화필 검은색(색상 수 치 는 착색 빨대 흡 색 으로 측정)
좌회전 0 도
보폭 80 선 그리 기
# ( 1 )
t.penup()
t.home()
t.goto(0, 124)
t.pensize(3)
t.pencolor('black')
t.pendown()
t.left(10)
t.forward(80)
# ( 2 )
t.penup()
t.home()
t.goto(0, 114)
t.pensize(3)
t.pencolor('black')
t.pendown()
t.left(6)
t.forward(80)
# ( 3 )
t.penup()
t.home()
t.goto(0, 104)
t.pensize(3)
t.pencolor('black')
t.pendown()
t.left(0)
t.forward(80)
STEP 12:왼쪽 수염
붓 을 들다
좌표(0,124)로 이동 하여 초기 상 태 를 회복 하고 왼쪽 에서 위 에서 아래로 세 는 첫 번 째 수염 을 그 릴 준 비 를 한다.
붓 굵기 를 3 으로 조정 하 다
붓 을 놓다
화필 검은색(색상 수 치 는 착색 빨대 흡 색 으로 측정)
좌회전 170 도
보폭 80 선 그리 기
――――――――――――――――――――――――――――――――
붓 을 들다
좌표(0,114)로 이동 하여 초기 상 태 를 회복 하고 왼쪽 에서 위 에서 아래로 세 는 두 번 째 수염 을 그 릴 준 비 를 한다.
붓 굵기 를 3 으로 조정 하 다
붓 을 놓다
화필 검은색(색상 수 치 는 착색 빨대 흡 색 으로 측정)
좌회전 174 도
보폭 80 선 그리 기
――――――――――――――――――――――――――――――――
붓 을 들다
좌표(0,104)로 이동 하여 초기 상 태 를 회복 하고 왼쪽 에서 위 에서 아래로 세 는 세 번 째 수염 을 그 릴 준 비 를 한다.
붓 굵기 를 3 으로 조정 하 다
붓 을 놓다
화필 검은색(색상 수 치 는 착색 빨대 흡 색 으로 측정)
좌회전 180 도
보폭 80 선 그리 기
# ( 1 )
t.penup()
t.home()
t.goto(0, 124)
t.pensize(3)
t.pencolor('black')
t.pendown()
t.left(170)
t.forward(80)
# ( 2 )
t.penup()
t.home()
t.goto(0, 114)
t.pensize(3)
t.pencolor('black')
t.pendown()
t.left(174)
t.forward(80)
# ( 3 )
t.penup()
t.home()
t.goto(0, 104)
t.pensize(3)
t.pencolor('black')
t.pendown()
t.left(180)
t.forward(80)
13 단계:입
붓 을 들다
좌표(-70,70)로 이동 하여 가장자리 원 호 를 그 릴 준 비 를 하 세 요.
붓 굵기 를 6 까지 조절 하 다
붓 을 놓다
붓 이 검은색 이 고 빨간색 을 채 웁 니 다.
화필 의 초기 방향 을 회복 하고 우회전 60 도
반경 80,각도 40 의 원호 그리 기
반경 80,각도 80 의 원호 그리 기
――――――――――――――――――――――――――――――――
붓 을 들다
복구 초기
좌표(-80,70)로 이동 하여 가장자리 횡선 을 그 릴 준 비 를 하 세 요.
붓 을 놓다
보폭 160 선 그리 기
# ( )
t.penup()
t.goto(-70, 70)
t.pendown()
t.color('black', 'red')
t.pensize(6)
t.setheading(-60)
t.begin_fill()
t.circle(80, 40)
t.circle(80, 80)
t.end_fill()
# ( )
t.penup()
t.home()
t.goto(-80, 70)
t.pendown()
t.forward(160)
제1 4 단계:혀
붓 을 들다
복구 초기
좌표 로 이동(-50,50),혀 그 릴 준비
화필 의 굵기 를 1 까지 조절 하 다
붓 을 놓다
붓 이 검은색 이 고 노란색 을 채 웁 니 다.
화필 의 초기 방향 을 회복 하고 좌회전 40 도
반경-40,각도 40 의 원호 그리 기
반경-40,각도 40 의 원호 그리 기
화필 의 초기 방향 을 회복 하고 좌회전 40 도
반경-40,각도 40 의 원호 그리 기
반경-40,각도 40 의 원호 그리 기
화필 의 초기 방향 을 회복 하고 좌회전 220 도
반경-80,각도 40 의 원호 그리 기
반경-80,각도 40 의 원호 그리 기
#
t.penup()
t.home()
t.goto(-50, 50)
t.pendown()
t.pensize(1)
t.fillcolor("#eb6e1a")
t.setheading(40)
t.begin_fill()
t.circle(-40, 40)
t.circle(-40, 40)
t.setheading(40)
t.circle(-40, 40)
t.circle(-40, 40)
t.setheading(220)
t.circle(-80, 40)
t.circle(-80, 40)
t.end_fill()
STEP 15:넥타이/빨 간 목도리
붓 을 들다
좌표(-70,12)로 이동 하여 빨 간 목도 리 를 그 릴 준 비 를 한다.
붓 굵기 를 14 까지 조절 하 다
붓 을 놓다
펜 레 드
화필 의 초기 방향 을 회복 하고 우회전 20 도
반경 200,각도 30 의 원호 그리 기
반경 200,각도 10 의 원 호 를 그립 니 다.
#
t.penup()
t.goto(-70, 12)
t.pensize(14)
t.pencolor('red')
t.pendown()
t.setheading(-20)
t.circle(200, 30)
t.circle(200, 10)
STEP 16:방울
붓 을 들다
좌표 로 이동(0,-46),방울 그 릴 준비
붓 굵기 를 3 으로 조정 하 다
붓 을 놓다
붓 이 검은색 이 고 노란색 을 채 웁 니 다.
반경 25 의 원 을 그립 니 다.
――――――――――――――――――――――――――――――――
붓 을 들다
좌표(-5,-40)로 이동 하여 방울 디 테 일 부분 을 그 릴 준 비 를 하 세 요.
붓 굵기 조정 2
붓 이 검은색 이 고 노란색 과 녹색 을 채 웁 니 다.
반경 5 의 원 을 그립 니 다.
붓 굵기 를 3 으로 조정 하 다
우회전 115 도
보폭 7 선 그리 기
#
t.penup()
t.goto(0, -46)
t.pendown()
t.pensize(3)
t.color("black", '#f8d102')
t.begin_fill()
t.circle(25)
t.end_fill()
#
t.penup()
t.goto(-5, -40)
t.pendown()
t.pensize(2)
t.color("black", '#79675d')
t.begin_fill()
t.circle(5)
t.end_fill()
t.pensize(3)
t.right(115)
t.forward(7)
마무리
그리 기 가 끝 난 후 그리 기 페이지 에 머 물 러 있 습 니 다.
t.done()
파 이 썬 실전 의 그림 도 라 에 몽(초 상세 절차)에 관 한 이 글 은 여기까지 소개 되 었 습 니 다.더 많은 파 이 썬 그림 도 라 에 몽 에 관 한 내용 은 저희 의 이전 글 을 검색 하거나 아래 의 관련 글 을 계속 읽 어 주시 기 바 랍 니 다.앞으로 도 많은 응원 부 탁 드 리 겠 습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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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Python의 None과 NULL의 차이점 상세 정보그래서 대상 = 속성 + 방법 (사실 방법도 하나의 속성, 데이터 속성과 구별되는 호출 가능한 속성 같은 속성과 방법을 가진 대상을 클래스, 즉 Classl로 분류할 수 있다.클래스는 하나의 청사진과 같아서 하나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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