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게임 상용구 2022년 4월
파이게임 상용구
여러 파이게임 상용구 템플릿을 보았지만 모두 globl 변수에 크게 의존하는 것 같습니다. 그것은 내가 일반적으로 개발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나는 pip 설치, 실행, 가져오기, 테스트, 모든 좋은 것들을 할 수 있는 패키지를 원합니다.
나의 현재 스타터
현재 가지고 있는 것은 github에 있는 단일 모듈 스타터 패키지이므로 설치하고 아주 적은 코드로 게임 빌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설치
GitHub의 패키지이므로 git+ 접두사를 사용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pip install git+https://github.com/WaylonWalker/pygame-starter
예제 게임
Game에서 상속하고 호출하여 빠른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run()
. 이 예제에서는 화면을 청록색으로 채울 뿐이지만모든 게임 로직을
game
메서드에 넣을 수 있습니다.from pygame_starer import Game
class MyGame(Game):
def game(self):
self.screen.fill((128, 255, 255))
if __name__ == "__main__":
game = MyGame()
game.run()
시동
다음은 현재
game.py
의 모습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아마 업데이트할 것이고 그것으로 하고 싶은 일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from typing import Tuple
import pygame
class Game:
def __init__(
self,
screen_size: Tuple[int, int] = (854, 480),
caption: str = "pygame-starter",
tick_speed: int = 60,
):
"""
screen_size (Tuple[int, int]): The size of the screen you want to use, defaults to 480p.
caption (str): the name of the game that will appear in the title of the window, defaults to `pygame-starter`.
tick_speed (int): the ideal clock speed of the game, defaults to 60
## Example Game
You can make a quick game by inheriting from Game, and calling
`.run()`. This example just fills the screen with an aqua color, but
you can put all of your game logic in the `game` method.
```
python
from pygame_starer import Game
class MyGame(Game):
def game(self):
self.screen.fill((128, 255, 255))
if __name__ == "__main__":
game = MyGame()
game.run()
```
"""
pygame.init()
pygame.display.set_caption(caption)
self.screen_size = screen_size
self.screen = pygame.display.set_mode(self.screen_size)
self.clock = pygame.time.Clock()
self.tick_speed = tick_speed
self.running = True
self.surfs = []
def should_quit(self):
"""check for pygame.QUIT event and exit"""
for event in pygame.event.get():
if event.type == pygame.QUIT:
self.running = False
def game(self):
"""
This is where you put your game logic.
"""
...
def reset_screen(self):
"""
fill the screen with black
"""
self.screen.fill((0, 0, 0))
def update(self):
"""
run one update cycle
"""
self.should_quit()
self.reset_screen()
self.game()
for surf in self.surfs:
self.screen.blit(surf, (0, 0))
pygame.display.update()
self.clock.tick(self.tick_speed)
def run(self):
"""
run update at the specified tick_speed, until exit.
"""
while self.running:
self.update()
pygame.quit()
if __name__ == "__main__":
game = Game()
game.run()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파이게임 상용구 2022년 4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waylonwalker/pygame-boilerplate-apr-2022-2p8o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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