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조정을 통해 교체하는 목적

응용정보기술자 평성 30년 가을 오전 묻다 50
아시아 개발에서'교체'를 진행하는 목적 중 어느 것이 적절한가.

1. 교체는:
분석, 디자인, 실장, 테스트를 포함한 일련의 활동은 편집 개발 중의 교체를 단위로 한다.아시아 개발에서는 대략 수주 간격으로 이 개발 주기를 반복해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짧은 시간 내에 구분하면 개발의 공사 관리에 유리하고 계획의 변경에 대응하는 데도 유리하다.
2. 퀘스트 코너의
임무의 실시 상황을 가시화하여 수시로 확인할 수 있게 하다.

3. 탁구 프로그래밍의 목적
프로그래밍 드라이버와 내비게이션을 고정시키지 않습니다.
• 프로그래밍(영:pairprograming)은 소프트웨어 개발의 방법 중 하나로 두 프로그래머가 한 기계를 조작하여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이다.
당초 두 사람은 한 워크스테이션을 향해 일했는데, 지금은 한 사람이 여러 대를 동시에 사용하고, 한 대에 여러 대의 모니터를 사용하는 경우도 많아졌으며, 구체적인 방법도 바뀌었다.
실제 키보드를 조작하여 코드를 쓰는 사람을 '드라이버' 라고 하고, 다른 한 사람을 '내비게이션' 이라고 한다.30분마다 혹은 단독 테스트를 마칠 때마다 캐릭터를 바꾸는 것이 좋다.또 하루에 한 번씩 배우자를 바꾸는 것도 좋다.
4. 일차 연마의 목적
매일 정해진 시간에 팀원들이 모여 개발 상황을 공유하고 문제가 확대되고 상황이 악화되지 않도록 한다.
· 방해(영:Scrum)는 소프트웨어 개발에서 반복적이고 점진적인 조정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 중의 하나이다.이 방법론은'유연하고 전인적인 제품 개발 전략으로 공통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개발진이 일체로 일할 것'으로 여겨진다.이런 방법은 제품 개발에서 전통적이고 순서적인 방법과 매우 크게 다르다.이 방법론은 팀으로 하여금 자발적으로 행동을 조직할 수 있게 한다.이러한 자기 조직화를 실현하는 것은 모든 팀원들이 물리적으로 같은 곳에 있거나 밀접한 온라인 협력을 통해 전체 인원이 매일 직접 만나서 교류하고 프로젝트의 규율을 준수하는 것이다.
참조:
쓰레기(소프트웨어 개발)
https://ja.wikipedia.org/wiki/%E3%82%B9%E3%82%AF%E3%83%A9%E3%83%A0_(%E3%82%BD%E3%83%95%E3%83%88%E3%82%A6%E3%82%A7%E3%82%A2%E9%96%8B%E7%99%BA)
작업 표시줄
https://it-managers-life.hatenablog.com/entry/2019/02/16/130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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