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계치에 의한 이진화 처리를 이용한 의사 아스키 아트 생성기

처음에(^ω^)



아스키 아트를 아십니까?

이런 녀석입니다. 이런 녀석을 AI의 힘만으로 만들고 싶습니다만 어렵기 때문에 화상 처리의 기술을 사용해 그것 같은 것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어려웠습니다 (KONAMI)

작성한 소스 코드


#-----------------------------------------
#閾値による二値化処理を用いた疑似アスキーアート生成器(つよい)
#-----------------------------------------
import numpy as np
import cv2

#保存先指定
hoge = './'
file = './text10.txt'

#グレースケールで読み込み
img2 = cv2.imread(hoge+'shigure.png',0)

#Numy配列に保存
im = np.array(img2)

#閾値設定による二値化処理
Threshold = 127
im[im < Threshold] = 0
im[im >= Threshold] = 1

#テキスト出力
np.savetxt(hoge+file, im, fmt="%0.0f", delimiter=",")

#配列出力
print (im)

#画像出力
cv2.imwrite(hoge+'gray.png', im)

#作成したテキストファイルを縮小表示すると画像が現れます

결과




이것이

이렇게 됐어!

코드 해설



① 임계값이란 무엇인가


#閾値設定による二値化処理
Threshold = 127
im[im < Threshold] = 0
im[im >= Threshold] = 1

간단히 말하면 여기에서 큰 것이 0, 작은 것이 1과 같이 나누는 기준
경계 같은 것

참고문헌



아니야.

목차와 같은 것



Re: 처음부터 시작하는 기계 학습 생활(심층 학습도 있어)
여기에 진척 상황 등을 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쓴 것을 나열하고 있으니 봐주세요!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