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essing - 14 - if와 else if, fill와 마우스 좌표를 사용한 그리기
4477 단어 processing
void setup() {
size(500, 500);
noStroke();
}
void draw() {
background(204);
if ((mouseX <= width/2) && (mouseY <= height/2)) {
fill(0);
rect(0, 0, width/2, height/2);
} else if ((mouseX > width/2) && (mouseY < height/2)) {
fill(50);
rect(width/2, 0, width/2, height/2);
} else if ((mouseX > width/2) && (mouseY > height/2)) {
fill(100);
rect(width/2, height/2, width/2, height/2);
} else {
fill(150);
rect(0, height/2, width/2, height/2);
}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rocessing - 14 - if와 else if, fill와 마우스 좌표를 사용한 그리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diveormosh/items/b328e48883a2fef303ef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