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ft3 라이브러리를 Carthage 지원할 때의 절차

소개



GitHub에서 공개하고 있는 수제 라이브러리를 Carthage에서 설치할 수 있도록 대응해 보았습니다. 비망을 위해 절차를 기록해 둡니다.
덧붙여서 제목에 Swift3를 넣었는데, 특히 기존의 절차와 크게 바뀌는 곳은 없습니다. 액세스 컨트롤의 수식자의 의미나 종류가 바뀌는 정도입니다.

framework 만들기



Cocoa touch framework를 Targets에 추가합니다. 조작으로서는, TARGETS아래의 +로부터 진행해 가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Swift 소스 파일과 스토리 보드 리소스 파일을 넣습니다. 즉, .swift 파일은 빨간색으로 둘러싸인 Compile Sources에. .Storyboard는 Copy Bundle Resources에.

액세스 제어 지정



공개하고 싶은 클래스나 함수에 public 또는 open을 붙입니다.

Swift 2.3과 Swift 3에서 public의 의미가 다르므로주의하십시오. Swift 3부터는 상속을 허용하는 경우를 구별하여 open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Swift 3에서 액세스 제어의 사양 변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wift 3에서 액세스 제어

shared로 만들기



Carthage에서 설치할 수 있도록 위의 framework 대상을 공유합니다. 즉, Scheme 전환 버튼에서 framework의 대상을 지정하고 Manage schemes를 선택합니다. framework 대상의 오른쪽 가장자리에 있는 공유를 확인합니다. Close합니다.

검증하다



Carthage로 설치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즉, 터미널을 시작하고 리포지토리의 디렉터리로 이동한 후 다음 명령을 실행합니다.carthage build --no-skip-current
리포지토리 폴더 아래에 Carthage/Build라는 계층이 준비되어 .framework 파일 등을 만들 수 있으면 정상입니다.
또한 이것 자체를 원격 저장소에 푸시 할 필요는 없습니다.

푸시



이상으로 만든 로컬 리포지토리의 내용을, 해야 할 브랜치로 커밋해, 리모트에 푸쉬 합니다.
기본적으로 이것으로 Carthage 대응은 완료입니다.
덧붙여 GitHub의 Release 관리를 위한 버전 태그는 여기에서 붙여 두면 잊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README.md 편집



README.md에 Carthage 대응을 나타내는 이런 배지를 붙일 수 있습니다.
이 코드를 작성하면 표시됩니다. [![Carthage compatible](https://img.shields.io/badge/Carthage-compatible-4BC51D.svg?style=flat)](https://github.com/hsylife/SwiftyPickerPopover) 한편, 설치 방법에 대한 설명 문면은 이렇게 쓸 수 있습니다. For Installing with Carthage, add it to your Cartfile. github "hsylife/SwiftyPickerPopover" Carthage framework 업데이트 명령 그건 그렇고, 샘플 프로젝트에 Carthage framework가 포함되어 있다면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Cartfile이있는 디렉토리로 이동 한 후 : carthage update --platform iOS 참고 링크 Carthage 배포 방법 (대단히 간단!) 은 간략하게 절차를 설명합니다.
Carthage를 사용하여 빌드 시간을 단축하세요. 은 설치를 시도하는 절차를 설명합니다.
[Swift] CocoaPods와 Carthage의 차이 / 라이브러리 관리
hsylife/SwiftyPickerPopover 은 실제로 시도한 리포지토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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