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WebGL로 빌드할 때 HTML 입력에서 키보드 입력을 할 수 없는 문제

2782 단어 HTMLWebGLC#Unity

소개



안녕하세요, 여유롭게 엔지니어의 츠츠입니다.
블로그에 쓴 내용 의 메모가 됩니다.

Unity에서 WebGL을 출력하면 브라우저에서 실행 가능한 출력이 가능합니다.
위의 WebGL 은 HTML5 의 Canvas 요소로 구현되고 있습니다만, 이 HTML내에 이하와 같은 텍스트 입력란을 동시에 표시하면, 여기의 입력을 할 수 없게 되는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input type="text" name="name" size="30">



소스 코드



「WebGLInput.captureAllKeyboardInput = false」로 하는 것으로, HTML내에서의 키보드 입력이 가능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HtmlInputControl : MonoBehaviour
{
    void Start()
    {
#if !UNITY_EDITOR && UNITY_WEBGL
        WebGLInput.captureAllKeyboardInput = false;
#endif
    }
}

데모


  • 대응하는 화면
  • htps //w w. 훗 st-sys m. jp / wp - 콘텐트 t / u p ぉ ds / s 들 c / 으니 ty ぇ bgl HTML

  • 비대응 화면
  • htps //w w. 훗 st-sys m. jp / wp - 콘텐트 t / u p ぉ ds / s 들 c / 으니 ty ぇ bgl HTML


  • 끝에



    좋으면 블로그 「초보자용 Unity 정보 사이트」(분)편에도 여러가지 기재하고 있으므로 꼭 참조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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