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namic3D Book Kit에서 플로팅

4049 단어 UnityAsset
3년 전에 샀어요.
Dynamic 3D Book Kit
업그레이드는 계속 안 됐지만 유닛 5에 맞춰서 뭔가 해봤어요.
이 자산은 내가 처음으로 Asseet Sore에서 구매한 유료 자산으로 추억이 가득한 물건이다.

할 수 없는 일


간단한 스케치북을 만들 수 있다.
Android iOS가 지원됩니다.
그리고 하나씩 재료가 필요해요.
객체의 메시가 매 페이지마다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열고 이동할 수 없습니다.

도입부





바로 해볼게요.


먼저 새 장면에서 Prefabs/Book 구성
그 아이에게Prefabs/FirstPage를 설정합니다.첫 페이지입니다.
그 뒤에 최대한 Prefabs/Book 페이지를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머티리얼을 설정하지 않아서 하얘요.
Book의 검사기 Pages에 추가된 페이지 설정

아무튼 빨리 넘기고 싶어요.
Res/Prefabs 부하의 dppupp를 구성합니다.

그리고 그 검사기에 북을 설정하세요.

이렇게 하면 버튼만 누르면 페이지를 넘길 수 있다.

기본 이미지 설정


Material을 먼저 만들고 Legacy Shaders/VertexLit 등의 Shader를 설정합니다.

그리고 이미지 설정 등.
그리고 이 재료를 매 페이지의 몫으로 만들어서 함께 부칩니다.
이렇게 된 기분이야.

그나저나 Shader를 Unlit/Transparent로 만들고 반투명한 이미지로 표지와 마지막 페이지를 만든다.

콘텐츠를 구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아하는 페이지에 있는 아이에게 Res/Modesl/Card를 구성합니다.

이렇게 하면 흰색의 대상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여기에 표시하고 싶은 것을 설정하는 Material
크기 및 위치를 조정합니다.

재료 사용 Costom/TVDouble


이렇게 배치해 보았습니다.

이렇게 된 느낌.

배치 시 주의사항으로 지상에 진입하면 이상한 바람에 길어질 수 있으니 붐비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공중에 떠도 괜찮아.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