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천편] HoloLens에서 클라우드에서 사용하고 싶습니다.
전제
Microsoft Azure의 데이터를 홀로렌즈로 가져오기
다른 기사( Unity에서 WWW를 사용하여 이미지, 텍스트, 동영상 파일 가져오기 )내에서 Editor상에서 하고 있던 것을 HoloLens상에서도 실시하고 싶다.
버전
Problématique
Cannot resolve destination host
(사진의 에러와 다릅니다.후술.)등대 아래로 어두운
PlayerSetting -> Publishing Settings -> InternetClient
또는 InternetClientServer
에 체크.
각각의 역할을 명확하게 알 수 없기 때문에 마음을 위해 양쪽에 체크했습니다만, 현재까지는 어느 쪽인가 하나로 충분한 모양.
InternetClien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apability (Windows Dev Center)
privateNetworkClientServer
만 체크하면 위 이미지 오류 Cannot connect to destination host
가 표시됩니다.
결과
놀라운
그 결과, WWW 클래스는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UnityWebRequest에 신세를 지는 것은 또 앞의 이야기가 될 것 같다.
HoloLens 앱 개발 기사 목록
여기 부터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실천편] HoloLens에서 클라우드에서 사용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gshirato/items/12ed4f5f3e458051afe0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놀라운
그 결과, WWW 클래스는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UnityWebRequest에 신세를 지는 것은 또 앞의 이야기가 될 것 같다.
HoloLens 앱 개발 기사 목록
여기 부터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실천편] HoloLens에서 클라우드에서 사용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gshirato/items/12ed4f5f3e458051afe0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실천편] HoloLens에서 클라우드에서 사용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gshirato/items/12ed4f5f3e458051afe0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