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게임에서 트리를 해봤어요.
1. 시작
나는 사적인 일로 최근에 이사했다
크리스마스 이브인데도 살기가 가득한 방에 혼자 있었다.
"그래, 크리스마스 트리로 장식하자."
그런데 그냥 장수 나무를 사서 꾸며봤는데... 이렇게 하면 더 외로워지니까
"트리 액세서리로 트리를 만들면 재밌잖아요!?"
그렇게 생각하면
그래서 가까스로 생명놀이의 규칙이 생겨 크리스마스 트리를 빛나게 했다.
그 결과 아래에 내용에 관심이 없다면빨리 뛰어요.
2. 유닛 자동화
이산적인 계산 모델 중의 하나다.
격자 모양의 격자 눈(칸)에서 그것들을 각각'살아있다','죽다'상태로 만든다.
현재 칸의 상태에 따라 다음 칸의 상태를 계산한 다음에 격자 모양으로 배열된 전체 칸을 반복적으로 관찰한다.
모의 사례
다양한 시뮬레이션에 적용되기 때문에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이산적인 계산 모델 중의 하나다.
격자 모양의 격자 눈(칸)에서 그것들을 각각'살아있다','죽다'상태로 만든다.
현재 칸의 상태에 따라 다음 칸의 상태를 계산한 다음에 격자 모양으로 배열된 전체 칸을 반복적으로 관찰한다.
모의 사례
다양한 시뮬레이션에 적용되기 때문에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단원 자동화는 매우 간단한 규칙으로 복잡하고 재미있는 행위를 관찰할 수 있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손에 넣을 수 있다.
세르 자동과 혼돈
단원 자동화에서는 혼돈의 행위도 관찰할 수 있다.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시뮬레이션의 구성 자체는 매우 간단하지만 혼돈을 재현할 수 있는 행위도 단원 자동화가 주목받는 원인 중 하나이다.
덧붙여 혼돈의 응용 사례로 크리스마스 조명 장식의 발광 방법, 촛불의 실제 흔들림 등을 연구했다.
주식 가격 예측에 활용해 큰돈을 번 사람도 있다.
3. 생명 게임이란
영국 수학자 컨웨이가 설계한 생명의 탄생과 죽음의 시뮬레이션이다.
(인용원)
규칙.
'현재 칸 상태를 바탕으로 다음 칸의 상태를 계산합니다' 는 칸을 자동으로 기록합니다.
일생의 게임 중의 계산 규칙은 매우 간단하다.
[탄생]: 마침 죽음의 칸과 인접한 세 개의 활성 칸이 있다면 다음 세대가 탄생할 것이다.
[생존]: 살아있는 세포와 인접한 살아있는 세포가 2, 3개면 다음 세대도 생존할 수 있다.
[과소]: 살아있는 칸과 인접한 살아있는 칸이 1개 이하이면 과소로 죽는다.
[과밀]: 살아있는 세포와 인접한 살아있는 세포가 4개 이상이면 과밀로 죽는다.
그게 다야.
생물의 도태, 진화 등 과정을 매우 간단한 규칙으로 모형화하다
어떻게 하든 재미있는 동작을 할 수 있다.
일생의 게임에 관해서는 이곳의 보도를 참고하게 해 주십시오.
"Java로 라이프 게임 만들기".
4.이렇게 됐어요.
시뮬레이션 범위: 나뭇잎 부분
생존: 노랑
사망: 녹색
초기 상태: 각 칸에 균일한 랜덤수를 분배하여 30%의 확률로 생존
반복 횟수: 5000회 (끝났기 때문에 그림이 중간에서 끊김)
시험 횟수: 재미있는 동작이 나올 때까지
프로그램은 Java로 작성되었습니다.드로잉은 Swing을 사용합니다.
↓ 소스 여기 있다(보기 싫으니 탓하지 마세요...)
https://github.com/tf-tky/XmasLifeGame
생각
5. 결론
"마지막 마무리는 고통스러웠어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생활 게임에서 트리를 해봤어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f-tky/items/2dd21956e4238d9578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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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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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생활 게임에서 트리를 해봤어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f-tky/items/2dd21956e4238d957887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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