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ysX3.3 이루세요!
회사에서 제시한 과제에 쓰였지만 마땅한 부분이 많아 필기를 잊지 않으려고φ(..)
도입 전의 상황을 설명하다
개발 환경
Windows10 64bit
VisualStudio Community2015
SDK 획득
개발자 계정 등록
https://developer.nvidia.com/gameworks
계좌 등록을 시작합시다.상세한 상황은 말하지 않는다
PhysX 저장소에 대한 액세스 요청
개인 창고니까.
https://developer.nvidia.com/physx-source-github
신청을 시작하다.
코드 다운로드
접근할 수 있다면 GiitHub에서 발표한 탭에서 최신PhysX를 다운로드하십시오.
2016/10/12 현재 최신판은 3.3.4입니다.
PhysX의 구축
32비트 DEBUG만 구축
데이터 컨텐트 다운로드
데이터를 다운로드하여 C디스크의 노선에 놓다
다운로드 데이터 경로
- AAPEXSDK(이번에는 접촉하지 않는 천과 입자를 처리할 수 있음)
- PhysXSDK(이번에 사용된 물리적 엔진)
-PhysXSDK\Bin(샘플과 트랜스포머로 구성된 데이터 포함)
-PhysXSDK\Include(익숙한 폴더)
- PhysXSDK\Lib(초기 상태에서 필요한 최소한의 라이브러리 부족)
- PhysXSDK\Source(PhysX 호스트)
-PhysXSDK\Snipets(PhysX의 사용 방법을 이해하는 데 사용되는 간단한 샘플)
-PhysXSDK\Samples
-PhysXVisual Debugger(다른 창에서 PhysX를 실시간으로 디버깅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
PhysX의 구축
PhysXSDK\Source\compiler\vc14win32
의 솔루션 파일이 있습니다.
모든 프로젝트를 선택하고 프로젝트 속성에서 선택하십시오
C/C++의 모든 경고 레벨을 (/WX-)로 설정합니다.
C/C++ 코드로 생성된 런타임 라이브러리를 멀티스레드 디버깅/MDd로 설정
구축!
오류 C2373'pfnDliNotifyHook 2': 재정의되었습니다.서로 다른 유형의 수식자.
세 개 정도 있으니 그 줄을 먼저 평론해라.지금은 별 문제가 없지만 다른 방법이 있을 수도 있어요
공사 정리, 재건!
무사히 마치면
PhysXSDK\Bin\vc14win32에서 dll 파일 생성
PhysXSDK\Lib\vc14win32에서 라이브러리 데이터 생성
샘플 구축
PhysXSDK\Samples\compiler\vc14win32
의 솔루션 파일이 있습니다.
특별한 설정 없이 구축!
PhysXSDK\Bin\vc14win32 폴더에 exe 만들기
다양한 샘플을 만지면서 즐길 수 있어요.
스니 애완동물의 구축
PhysXSDK\Snippets\compiler\vc14win32
의 솔루션 파일이 있습니다.
모든 항목을 선택하고 속성을 열고 C/C++에 대한 모든 경고를 오류로 간주하지 않음(/WX-)
프로젝트를 정리하고 구축합니다!
PhysXSDK\Bin\vc14win32에서 exe 생성
간단한 샘플이 돌아가는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Visual Debugger
다운로드한 데이터에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서 설치했습니다
설치된 데이터는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C:\Program Files\NVIDIA Corporation\NVIDIA PhysX Visual Debugger
그런 것 같아요.
이 폴더의 PVD2시각 디자인
시각 디버깅이 시작된 상태에서 PhysX의 샘플을 시작하면 그 모양을 디버깅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프로젝트에 PhysiX 사용
경로
자신의 프로젝트의 VC++ 디렉터리에 구축된 Include와 Lib을 지정합니다
MyPhysics.cpp
#include <PxPhysicsAPI.h>
#pragma comment (lib,"PhysX3CommonDEBUG_x86.lib" )
#pragma comment (lib,"PhysX3DEBUG_x86.lib" )
#pragma comment (lib,"PhysX3CookingDEBUG_x86.lib" )
#pragma comment (lib,"PhysX3CharacterKinematicDEBUG_x86.lib" )
#pragma comment (lib,"PhysX3ExtensionsDEBUG.lib" )
#pragma comment (lib,"PhysX3VehicleDEBUG.lib" )
#pragma comment (lib,"PhysXProfileSDKDEBUG.lib" )
#pragma comment (lib,"PhysXVisualDebuggerSDKDEBUG.lib" )
#pragma comment (lib,"PxTaskDEBUG.lib" )
이렇게 쓰면 개발 준비 오케이!그리고
http://docs.nvidia.com/gameworks/index.html
의 참고와 구축된 샘플을 함께 제작하세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hysX3.3 이루세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woiro/items/b2f74f18d3eb44e68536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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