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aser 3 및 Node 시작회사 명

Phaser 3은 재미있는 인터랙티브 온라인 게임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유행하는 Javascript 라이브러리입니다.Phaser의 가능성은 거의 무한하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생각할 수 있다면, Phaser는 당신이 게임 아이디어나 관문 설계를 실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오늘, 우리는 Phaser 3 프로젝트를 만드는 기본 설정과 로컬 기기에서 첫 번째 웹 기반 게임을 시작하고 실행하는 방법을 이해할 것이다.
Phaser를 사용하기 전에 Phaser 게임에서 생성된 정적 파일을 제공하는 백엔드 서버를 만들어야 합니다.이 점을 하기 위해서 우리는 하나의 노드를 실현해야 한다.Express의 js 서버를 사용합니다.이제 과정을 살펴봅시다.편집기에서 Server라는 파일을 만듭니다.회사 명
const express = require('express');
const app = express();

app.use(express.static(__dirname + '/public'));

app.get('/', function (req, res) {
  res.sendFile(__dirname + '/index.html');
});

app.listen(8080, () => {
  console.log('Server listening on http://localhost:8080');
});
위의 코드는 기본 노드를 개술하였다.js 서버, 우선 Express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거기에서 공공 폴더의 정적 파일을 서비스하기 위해 서버를 설정합니다.이것은 우리가 게임의 모든 정적 요소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이후, 우리는 서버를 로컬 기계의 8080 포트에 정탐하도록 설정하고, 우리의 서버를 테스트하기 위해 색인을 만듭니다.앞에서 언급한 공공 디렉터리의 html 파일입니다.현재 보일러판 HTML 파일은 하나만 사용하지만 나중에 변경할 것입니다.이것은 색인 내용입니다.html 파일은 이렇습니다.
<!DOCTYPE html>
  <head>
    <meta charset="utf-8">
    <meta http-equiv="X-UA-Compatible" content="IE=edge">
    <meta name="viewport" content="width=device-width, initial-scale=1">
    <title>Phaser - Demo</title>
  </head>
  <body>
    <h1>Hello World</h1>
  </body>
</html>
일단 그 파일을 만들면, 그것을 저장하고 터미널에 들어가세요.프로젝트 디렉터리의 루트 디렉터리에서'노드 서버'를 실행합니다.js’.터미널에서 서버 정탐 http://localhost:8080 을 보십시오.현재 브라우저에서localhost:8080으로 이동합니다.일단 그곳에 도착하면 페이지 맨 위에'Hello World'라는 글자가 보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서버를 성공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지금부터 Phaser 3를 설정하고 서버에서 실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색인에 스크립트 표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html 파일.이 스크립트 탭은 Phaser 3 라이브러리에 접근하여 게임 실례를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이것은 색인 내용입니다.html은 다음과 같이 해야 한다.
<!DOCTYPE html>
  <head>
    <meta charset="utf-8">
    <meta http-equiv="X-UA-Compatible" content="IE=edge">
    <meta name="viewport" content="width=device-width, initial-scale=1">
    <title>Phaser - Asteroids</title>
    <script src="//cdn.jsdelivr.net/npm/[email protected]/dist/phaser.min.js"></script>
    <script type= "module" src="game.js"></script>
  </head>
  <body>
  </body>
</html>
본문을 작성할 때 Phaser 3의 최신 버전은 3.24.0 버전이기 때문에 이것은 우리가 사용할 버전이고 축소 버전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주의해야 한다. 이것은 우리의 웹 페이지 속도를 늦추지 않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현재 색인에 스크립트 표시가 있습니다.html 파일, 우리는 마침내 Phaser로 손을 더럽힐 수 있게 되었다.우리의 게임이 브라우저에 진정으로 나타나기 위해서, 우리는 우리의 게임을 설정해야 한다.게임의 설정은 게임이라는 파일에 들어갑니다.js, 그러면 이 파일을 계속 만들고 내용을 보겠습니다.
import Phaser from 'phaser';

const config = {
  width: 800,
  height: 600,
  type: Phaser.AUTO,
  audio: {
    disableWebAudio: true
  },
  physics: {
    default: 'arcade',
    arcade: {
      fps: 60,
      gravity: {y : 0},
    }
  },
};

const game = new Phaser.Game(config);
자, 이제 우리 시합을 시작합시다.js 파일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게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분석해 봅시다.js 파일.여기서, 우리는 우리의 게임을 위해 설정을 만듭니다.우리는 브라우저에서 게임 보기의 높이와 폭을 제공하고 유형을 "Phaser"로 설정합니다.자동.액셀러레이터.자동으로 브라우저가 WebGL 또는 CANVAS를 사용하여 게임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브라우저가 WebGL을 지원하면 사용하지만 지원하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CANVAS입니다.다음은 오디오 속성에서 게임을 위한 오디오를 사용합니다.그리고 우리는 게임에 물리를 설정합니다. 우리는 이 게임에서 아케이드 물리를 사용할 것입니다. 우리는 초당 프레임 수나 프레임 수를 60으로 설정하고 y축의 중력을 0으로 설정합니다. (이것은 Phaser 3의 정상적인 중력 조건의 표준입니다.)마지막으로 우리는 바둑 변수를 만들고 새로운 위상기의 값을 분배한다.게임(config)은 위에서 설명한 설정을 사용하여 Phaser 게임의 새로운 실례를 만듭니다.이제 우리는 브라우저에서 테스트를 할 때가 되었다.브라우저를 불러오면 페이지에 검은색 상자를 볼 수 있고, 컨트롤러를 검사하면 Phaser 3이 성공적으로 시작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다음은 브라우저의 모양입니다.

만약 네가 강좌에서 이 지경에 이르렀다면, 그것은 정말 대단할 것이다.다음 글은 Phaser 3 게임의 실례에 이미지, 소리, 텍스트를 추가하는 방법을 연구할 것입니다. 따라서 Phaser 3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면 계속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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