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cv 3/C+기하학 적 도형 인 스 턴 스 그리 기
#include<iostream>
#include<opencv2/opencv.hpp>
using namespace cv;
Mat src1, dst;
void drawRectangle();
void drawLine();
void drawEllipse();
void drawCircle();
void tsxt();
int main()
{
src1 = imread("E:/image/image/daibola.jpg");
dst = src1.clone();
if(src1.empty())
{
printf("can not load image
");
return -1;
}
drawRectangle();
drawLine();
drawEllipse();
drawCircle();
tsxt();
cvNamedWindow("output", CV_WINDOW_AUTOSIZE);
imshow("output", dst);
waitKey();
return 0;
}
void drawRectangle()
{
Rect rect = Rect(150,30,250,250);
Scalar color = Scalar(0,255,255);
rectangle(dst,rect,Scalar(0,255,255),2);
}
void drawLine()
{
line(dst, Point(450,0),Point(450,150),Scalar(255,0,50),2);
}
void drawEllipse()
{
ellipse(dst,Point(100,100),Size(50,90),0.0,0.0,360,Scalar(255,255,0),2);
}
void drawCircle()
{
circle(dst,Point(100,100),60,Scalar(255,0,255),2);
}
void tsxt()
{
putText(dst, "Image",Point(300,330),5,3.0,Scalar(255,0,90),2);
}
크기 가 다른 원 을 무 작위 로 그립 니 다:
#include<opencv2/opencv.hpp>
using namespace cv;
Mat dst, src1;
void randomCircle();
int main()
{
src1 = imread("E:/image/image/daibola.jpg");
dst = Mat::zeros(src1.size(),src1.type());
randomCircle();
return 0;
}
void randomCircle()
{
RNG rng(0);
Point p1;
int r;
for(int i =0; i < 10000; i++)
{
p1.x = rng.uniform(0, dst.cols);
p1.y = rng.uniform(0, dst.rows);
r = rng.uniform(0, dst.rows/3);
Scalar color = Scalar(rng.uniform(0,255), rng.uniform(0, 255), rng.uniform(0, 255));
if(waitKey(100) > 0)
{
break;
}
circle(dst,p1,r,color,2);
imshow("circle", dst);
}
}
이상 의 opencv 3/C++기하학 적 도형 인 스 턴 스 를 그 리 는 것 은 바로 작은 편집 이 여러분 에 게 공유 하 는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께 참고 가 되 고 저 희 를 많이 사랑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Python 은 하위 그림 그리 기 및 하위 그림 눈금 변환 등 문 제 를 실현 합 니 다.1.그림 과 관련 된 대 비 는 서브 맵 형식 으로 보 여 주 며 먼저 효 과 를 본다. 2.다음 과 같은 코드 를 그립 니 다. 추가:python 에서 subplot 가 하위 그림 을 그 릴 때 하위 그림 좌표 축...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