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 HTML5 canvas에서 라이브러리의 인스턴스 추가 참고 사항
머리
라이브러리로부터의 인스턴스의 추가는 Flash의 매우 편리한 기능. 새로운 메뉴 HTML5canvas에서도 똑같이 간편하게 추가하고 싶습니다만, 일버릇 있었으므로 정리합니다.
샘플
라이브러리의 인스턴스
container라는 이름을 준비했습니다.
코드 스니펫
라이브러리에서 인스턴스 추가를 사용합니다.
설명되는 소스
/* ライブラリからステージにインスタンスを追加
指定したムービークリップまたはボタンのライブラリシンボルのインスタンスをステージに追加します。
手順 :
Add "LibrarySymbol" as the linkage property of the symbol.
*/
//ライブラリから別のシンボルを追加する場合は、
//上記手順 2 の「クラス」フィールドと以下のコードに、別の名前を入力します。
var fl_MyInstance_3 = new lib.LibrarySymbol();
this.addChild(fl_MyInstance_3);
위의 소스가 추가됩니다.
위의 소스 중 절차를 따라 다음과 같이 new를 다시 씁니다.
"new lib.LibrarySymbol();"→ "new lib.container();"
그러나 아직 배치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다음과 같이 다시 작성했습니다.
var fl_MyInstance_3 → this.container1
"this.addChild(fl_MyInstance_3);"→ "this.addChild(this.container1);"
this.container1 = new lib.container();
this.addChild(this.container1);
라이브러리에서 인스턴스를 추가할 수 있었습니다.
addChild(); 로 라이브러리내의 인스턴스를 그대로 배치. 나는 기점을 라이브러리에 격납한 인스턴스로 지정하는 것보다, 여러가지 사용법을 할 수 있도록 기점은 좌상. 기본 상태에서 사용합니다.
따라서 생성 후 setTransform()에 매개 변수를 지정합니다.
this.container1 = new lib.container();
this.addChild(this.container1);
this.container1.setTransform(84, 112, 0.35, 0.35, 0, 0, 0, 240, 320);
이미지대로 배치할 수 있었습니다.
요약
개인적으로 쓰기에 관하여. 스크립트로 애니메이션 시키고 싶기 때문에 라이브러리로부터 인스턴스 생성 후, setTransform로 파라미터를 세트 해 오브젝트의 파라미터를 파악해 둘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다루기 쉽게 하는 포인트라고 생각했습니다.
또, 스니펫과 자신이 쓴 스크립트가 잘 연계되어 있지 않을 때는, 배팅하고 있을 가능성이나 변수명의 정의등이 이상한 때가 있으므로, 퍼블리시로 생성된 javascript를 한번 더 확인.
퍼블리시로 생성된 javascript에 모두 쓰여져 있으므로, 문제가 있었을 때는 상정하고 있는 표시를 어떻게 재현하는 스크립트를 생성시킬까를 염두에 flash 쪽을 수정해 가는 것이 좋다 라고 생각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Flash HTML5 canvas에서 라이브러리의 인스턴스 추가 참고 사항),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omoka/items/9ce308e22c4e8bee98d0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라이브러리의 인스턴스
container라는 이름을 준비했습니다.
코드 스니펫
라이브러리에서 인스턴스 추가를 사용합니다.
설명되는 소스
/* ライブラリからステージにインスタンスを追加
指定したムービークリップまたはボタンのライブラリシンボルのインスタンスをステージに追加します。
手順 :
Add "LibrarySymbol" as the linkage property of the symbol.
*/
//ライブラリから別のシンボルを追加する場合は、
//上記手順 2 の「クラス」フィールドと以下のコードに、別の名前を入力します。
var fl_MyInstance_3 = new lib.LibrarySymbol();
this.addChild(fl_MyInstance_3);
위의 소스가 추가됩니다.
위의 소스 중 절차를 따라 다음과 같이 new를 다시 씁니다.
"new lib.LibrarySymbol();"→ "new lib.container();"
그러나 아직 배치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다음과 같이 다시 작성했습니다.
var fl_MyInstance_3 → this.container1
"this.addChild(fl_MyInstance_3);"→ "this.addChild(this.container1);"
this.container1 = new lib.container();
this.addChild(this.container1);
라이브러리에서 인스턴스를 추가할 수 있었습니다.addChild(); 로 라이브러리내의 인스턴스를 그대로 배치. 나는 기점을 라이브러리에 격납한 인스턴스로 지정하는 것보다, 여러가지 사용법을 할 수 있도록 기점은 좌상. 기본 상태에서 사용합니다.
따라서 생성 후 setTransform()에 매개 변수를 지정합니다.
this.container1 = new lib.container();
this.addChild(this.container1);
this.container1.setTransform(84, 112, 0.35, 0.35, 0, 0, 0, 240, 320);
이미지대로 배치할 수 있었습니다.요약
개인적으로 쓰기에 관하여. 스크립트로 애니메이션 시키고 싶기 때문에 라이브러리로부터 인스턴스 생성 후, setTransform로 파라미터를 세트 해 오브젝트의 파라미터를 파악해 둘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다루기 쉽게 하는 포인트라고 생각했습니다.
또, 스니펫과 자신이 쓴 스크립트가 잘 연계되어 있지 않을 때는, 배팅하고 있을 가능성이나 변수명의 정의등이 이상한 때가 있으므로, 퍼블리시로 생성된 javascript를 한번 더 확인.
퍼블리시로 생성된 javascript에 모두 쓰여져 있으므로, 문제가 있었을 때는 상정하고 있는 표시를 어떻게 재현하는 스크립트를 생성시킬까를 염두에 flash 쪽을 수정해 가는 것이 좋다 라고 생각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Flash HTML5 canvas에서 라이브러리의 인스턴스 추가 참고 사항),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omoka/items/9ce308e22c4e8bee98d0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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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Flash HTML5 canvas에서 라이브러리의 인스턴스 추가 참고 사항),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omoka/items/9ce308e22c4e8bee98d0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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