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plotlib 그래프의 x, y, z 참고 사항
7027 단어 파이썬3축matplotlib
나는 차트를 좋아하지 않으며,
데이터 사이언티픽에 【이 근처에 현저하게 결과가 나오는 것 같다…
시리어스 드라마와 같은 전개가 약하다.
어느 쪽인가 하면 , 직감적으로 체감 받는 동적 날아 도구로 해 사용하는 것이 많습니까.
이번에는 Matplotlib에 푹 빠졌기 때문에, 다시 한번 이런 기분이 되지 않도록 비망록을 겸해 기사로 합니다.
모두의 x, y, z 축의 기준은 어느 방향입니까?
내 인식은 이렇게
오른쪽에서 왼쪽/왼쪽에서 오른쪽: x축
위에서 아래/아래에서 위: y축
앞에서 안쪽/안쪽에서 앞: z축
Matplotlib도 그렇게 생각한다.
nogood.py
import numpy as np
import matplotlib.pyplot as plt
from mpl_toolkits.mplot3d import Axes3D
#1点だけ表示されるサンプル(x,y,zにたくさんのデータが入る)
x = np.array([1])
y = np.array([2])
z = np.array([3])
fig = plt.figure()
ax = fig.add_subplot(111, projection='3d')
ax = Axes3D(fig)
#ここでプロット
ax.plot(x,y,z,marker="o",linestyle='None')
plt.show()
이것을 1점이 아니라 인간의 골격점으로 하여 대체하고, 그 외 여러가지 에센스를 더했다.
(카메라를 향해 오른손을 흔들고 있다고 가정 (즉, 왼쪽의 오른손)을 부감으로보고있다)
주코
자고있어! !
y축과 z축이 다르다.
3D가 좋지 않다. 여기서 x, y, z의 축은 어느 것이 어느쪽으로 향하는 것이 올바른지 모르겠다.
여행을 떠났습니다.
또 다른 규칙
Matplotlib뿐만 아니라 이런 기준도 있는 것 같습니다.
여기에서는, 벌써 높이라든지 깊이라든지 그러한 것이 아니게 되어 가고 있다고 할까,
그럼 이 입방체를 빙빙 하면 결국 같다든가,
말하고 싶은 것을 알고, 그래서 무슨 말을하고 싶니? 라든지,
바보에는 그 근처의 잔디에서도 먹어두면,
여러가지 봐주세요. 다행입니다.
방금 전 코드를 다시 가져옵니다.
lets.py
import numpy as np
import matplotlib.pyplot as plt
from mpl_toolkits.mplot3d import Axes3D
#1点だけ表示されるサンプル(x,y,zにたくさんのデータが入る)
x = np.array([1])
y = np.array([2])
z = np.array([3])
fig = plt.figure()
ax = fig.add_subplot(111, projection='3d')
ax = Axes3D(fig)
#y,zを入れ替えてplot
#ax.plot(x,y,z,marker="o",linestyle='None')
ax.plot(x,z,y,marker="o",linestyle='None')
plt.show()
작업 내용에 따라 적절하게 플롯하십시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게 되었고, 반전도 개선되고 있습니다.
부록
appendix.py#Forを使ってくるっと回転させる
ax.view_init(elev=None, azim=i)
아티스트의 라이브처럼 되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atplotlib 그래프의 x, y, z 참고 사항),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amon/items/4facaa032660d7c16fd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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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を使ってくるっと回転させる
ax.view_init(elev=None, azim=i)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atplotlib 그래프의 x, y, z 참고 사항),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amon/items/4facaa032660d7c16fd4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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