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test에서 대충 동그랗게 닦아볼게요.

코드 먼저 업로드
기본적으로 원형을 이루다
Swipe_in_an_almost_circle.py
# -*- encoding=utf8 -*-
from airtest.core.api import *
import math

'''
x , y はスマホ内の座標
radiusは描く円の半径距離
'''

x , y = 540 , 1110
radius = 300

list = []
for i in range(39):
    tuple = (x + math.sin(i/6) * radius),(y + math.cos(i/6) * radius)
    list.append(tuple)


device().maxtouch.swipe_along(list,duration=0.02, steps=3)
에어테스트가 뭐예요?
이미지 인식 및 UI 계층화를 통해 게임 테스트를 지원하는 자동화 프레임워크입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이미지 식별을 위주로 하는 자동화 도구에 대한 인식은 문제없다.
스마트폰 조작 위주의 이미지 인식 기반 테스트 자동화 도구를 사용하면
집필할 때 21/11/16에 에어테스트의 선택이 가장 좋다.
자세한 내용에 관해서는 이 Qita의 글이 정리되어 아주 좋습니다.
https://qiita.com/Nitudon/items/0c5c527841388fec22ed
문서
https://airtest.doc.io.netease.com/en/
참고 자료
https://airtest.readthedocs.io/en/latest/index.html
실제 실행은 이렇다

왜 이 보도를 보려고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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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rtest의 교환은 Assistant와 참고상의 기능을 확인하는 것일 뿐입니다.
왜냐하면 직선적인 교환만 생각하니까.
간단한 계산으로 곡선을 그릴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어요.
ADB로 이동하는 것도 있고, 기술에 따라 의외로 영리한 행동도 할 수 있다
에어테스트,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
테스트 중에 특정 객체를 공백으로 둘러싸려면 이 옵션을 사용합니다.
QUICE처럼 진지를 포위하고 공략하는 게임입니다.
특정 캐릭터를 둘러싼 행동에 대한 테스트가 있다면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주의점
• 스마트폰 연결로 실행되는 코드를 구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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