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a의 FBXExport 명령
이게 뭐야?
Autodesk Maya의 FBX 내보내기 명령 FBXExport에 대한 메모입니다.
MEL
공식 사용자 가이드라면 이런 것이 나옵니다.
FBXExport -f [filename] [-s];
-s를 붙이면, 선택 오브젝트를 써내,입니다.
붙이지 않으면 장면 전체.
파이썬
파이썬이라면 이렇게 쓰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mc.FBXExport(['-f','/path/to/export/dir/scene.fbx','-s'])
좀 더... 뭔가 이렇게...
help 해보기
FBXExport-helpimport maya.cmds as mc
help(mc.FBXExport)
Help on function FBXExport in module maya.cmds:
FBXExport(*args, **keywords)
그렇다.
PyMEL
PyMEL에서 온다.
import pymel.core as pm
help(pm.FBXExport)
Help on function FBXExport in module pymel.internal.pmcmds:
FBXExport(*args, **kwargs)
Derived from mel command `maya.cmds.FBXExport`
pymel.internal.pmcmds에 작성된 함수입니다.
htps : // 기주 b. 이 m/ぅ마피 c 꼬임 s/py메 l/bぉb/마s r/py메 l/그리고 r인 l/pmcmds. py
대체
위의 쓰기보다
file 명령을 사용하고 mel.eval을 사용하십시오.
그쪽이 자주 발견됩니다.
이것이라든가.
FBX Exporting, Batching files and Maya Python
ht tp // ch ch rchi sts. rg/후우루m/쇼 wth레아 d. php? 5058 - FBX - x x r chin g - t chin g - fu s - an d - 마야 - Py
요약
세련된 help와 인수의 전달 방법을 즐겼습니다.
비고
fbxmaya라는 플러그인 내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FBX 관련 명령은 상당히 가득
maya.cmds.__dict__for i in mc.__dict__.keys():
if 'FBX' in i:
print i
↓
FBXLoadExportPresetFile
FBXResetImport
FBXLoadMBImportPresetFile
FBXImportHardEdges
FBXExportReferencedAssetsContent
FBXPushSettings
FBXExportBakeComplexEnd
FBXProperties
FBXExportScaleFactor
FBXImportQuaternion
FBXExportBakeComplexStep
FBXImport
FBXImportProtectDrivenKeys
FBXExportColladaFrameRate
FBXExportQuickSelectSetAsCache
FBXGetTakeComment
FBXExportAxisConversionMethod
FBXLoadImportPresetFile
FBXImportSkeletonDefinitionsAs
FBXGetTakeIndex
FBXExportSmoothMesh
FBXResamplingRate
FBXRead
FBXImportAutoAxisEnable
FBXImportUpAxis
FBXImportOCMerge
FBXExportUseSceneName
FBXExportLights
FBXProperty
FBXLoadMBExportPresetFile
FBXGetTakeName
FBXExportColladaTriangulate
FBXImportConvertUnitString
FBXImportSkins
FBXImportForcedFileAxis
FBXExportShowUI
FBXExportSmoothingGroups
FBXExportSplitAnimationIntoTakes
FBXExportInstances
FBXResetExport
FBXExportCameras
FBXImportConstraints
FBXImportSetLockedAttribute
FBXExportTriangulate
FBXExportBakeResampleAnimation
FBXGetTakeCount
FBXExportConvert2Tif
FBXExportSkins
FBXExportReferencedContainersContent
FBXExportConvertUnitString
FBXExportApplyConstantKeyReducer
FBXImportShapes
FBXExportUpAxis
FBXExportQuaternion
FBXExportBakeComplexAnimation
FBXExportAnimationOnly
FBXExportUseTmpFilePeripheral
FBXExportEmbeddedTextures
FBXImportLights
FBXImportAxisConversionEnable
FBXImportGenerateLog
FBXExportInAscii
FBXExportColladaSingleMatrix
FBXExportShapes
FBXClose
FBXExportTangents
FBXExportBakeComplexStart
FBXUICallBack
FBXUIShowOptions
FBXImportMergeBackNullPivots
FBXImportUnlockNormals
FBXImportSetMayaFrameRate
FBXPopSettings
FBXImportCameras
FBXExportHardEdges
FBXExportSkeletonDefinitions
FBXExportGenerateLog
FBXExportConstraints
FBXExportFinestSubdivLevel
FBXExportFileVersion
FBXImportFillTimeline
FBXImportMergeAnimationLayers
FBXImportResamplingRateSource
FBXImportConvertDeformingNullsToJoint
FBXExportInputConnections
FBXImportCacheFile
FBXImportScaleFactor
FBXExportCacheFile
FBXImportMode
FBXGetTakeReferenceTimeSpan
FBXExportDeleteOriginalTakeOnSplitAnimation
FBXImportShowUI
FBXGetTakeLocalTimeSpan
FBXExport
참고?
How does Maya populate its maya.cmds package?
h tp // w w. 아케리 c. 이 m/bぉg/? p=828
FBX 래퍼 (Gist)
Gist에 래퍼를 쓰는 사람이있었습니다.
h tps://의st.魏 Tub. 작은 m/테오도 x/2b83b1C47아18448d3cbf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aya의 FBXExport 명령),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it_ks/items/8d8f18f6fc359efcd726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공식 사용자 가이드라면 이런 것이 나옵니다.
FBXExport -f [filename] [-s];
-s를 붙이면, 선택 오브젝트를 써내,입니다.
붙이지 않으면 장면 전체.
파이썬
파이썬이라면 이렇게 쓰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mc.FBXExport(['-f','/path/to/export/dir/scene.fbx','-s'])
좀 더... 뭔가 이렇게...
help 해보기
FBXExport-helpimport maya.cmds as mc
help(mc.FBXExport)
Help on function FBXExport in module maya.cmds:
FBXExport(*args, **keywords)
그렇다.
PyMEL
PyMEL에서 온다.
import pymel.core as pm
help(pm.FBXExport)
Help on function FBXExport in module pymel.internal.pmcmds:
FBXExport(*args, **kwargs)
Derived from mel command `maya.cmds.FBXExport`
pymel.internal.pmcmds에 작성된 함수입니다.
htps : // 기주 b. 이 m/ぅ마피 c 꼬임 s/py메 l/bぉb/마s r/py메 l/그리고 r인 l/pmcmds. py
대체
위의 쓰기보다
file 명령을 사용하고 mel.eval을 사용하십시오.
그쪽이 자주 발견됩니다.
이것이라든가.
FBX Exporting, Batching files and Maya Python
ht tp // ch ch rchi sts. rg/후우루m/쇼 wth레아 d. php? 5058 - FBX - x x r chin g - t chin g - fu s - an d - 마야 - Py
요약
세련된 help와 인수의 전달 방법을 즐겼습니다.
비고
fbxmaya라는 플러그인 내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FBX 관련 명령은 상당히 가득
maya.cmds.__dict__for i in mc.__dict__.keys():
if 'FBX' in i:
print i
↓
FBXLoadExportPresetFile
FBXResetImport
FBXLoadMBImportPresetFile
FBXImportHardEdges
FBXExportReferencedAssetsContent
FBXPushSettings
FBXExportBakeComplexEnd
FBXProperties
FBXExportScaleFactor
FBXImportQuaternion
FBXExportBakeComplexStep
FBXImport
FBXImportProtectDrivenKeys
FBXExportColladaFrameRate
FBXExportQuickSelectSetAsCache
FBXGetTakeComment
FBXExportAxisConversionMethod
FBXLoadImportPresetFile
FBXImportSkeletonDefinitionsAs
FBXGetTakeIndex
FBXExportSmoothMesh
FBXResamplingRate
FBXRead
FBXImportAutoAxisEnable
FBXImportUpAxis
FBXImportOCMerge
FBXExportUseSceneName
FBXExportLights
FBXProperty
FBXLoadMBExportPresetFile
FBXGetTakeName
FBXExportColladaTriangulate
FBXImportConvertUnitString
FBXImportSkins
FBXImportForcedFileAxis
FBXExportShowUI
FBXExportSmoothingGroups
FBXExportSplitAnimationIntoTakes
FBXExportInstances
FBXResetExport
FBXExportCameras
FBXImportConstraints
FBXImportSetLockedAttribute
FBXExportTriangulate
FBXExportBakeResampleAnimation
FBXGetTakeCount
FBXExportConvert2Tif
FBXExportSkins
FBXExportReferencedContainersContent
FBXExportConvertUnitString
FBXExportApplyConstantKeyReducer
FBXImportShapes
FBXExportUpAxis
FBXExportQuaternion
FBXExportBakeComplexAnimation
FBXExportAnimationOnly
FBXExportUseTmpFilePeripheral
FBXExportEmbeddedTextures
FBXImportLights
FBXImportAxisConversionEnable
FBXImportGenerateLog
FBXExportInAscii
FBXExportColladaSingleMatrix
FBXExportShapes
FBXClose
FBXExportTangents
FBXExportBakeComplexStart
FBXUICallBack
FBXUIShowOptions
FBXImportMergeBackNullPivots
FBXImportUnlockNormals
FBXImportSetMayaFrameRate
FBXPopSettings
FBXImportCameras
FBXExportHardEdges
FBXExportSkeletonDefinitions
FBXExportGenerateLog
FBXExportConstraints
FBXExportFinestSubdivLevel
FBXExportFileVersion
FBXImportFillTimeline
FBXImportMergeAnimationLayers
FBXImportResamplingRateSource
FBXImportConvertDeformingNullsToJoint
FBXExportInputConnections
FBXImportCacheFile
FBXImportScaleFactor
FBXExportCacheFile
FBXImportMode
FBXGetTakeReferenceTimeSpan
FBXExportDeleteOriginalTakeOnSplitAnimation
FBXImportShowUI
FBXGetTakeLocalTimeSpan
FBXExport
참고?
How does Maya populate its maya.cmds package?
h tp // w w. 아케리 c. 이 m/bぉg/? p=828
FBX 래퍼 (Gist)
Gist에 래퍼를 쓰는 사람이있었습니다.
h tps://의st.魏 Tub. 작은 m/테오도 x/2b83b1C47아18448d3cbf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aya의 FBXExport 명령),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it_ks/items/8d8f18f6fc359efcd726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import maya.cmds as mc
help(mc.FBXExport)
Help on function FBXExport in module maya.cmds:
FBXExport(*args, **keywords)
import pymel.core as pm
help(pm.FBXExport)
Help on function FBXExport in module pymel.internal.pmcmds:
FBXExport(*args, **kwargs)
Derived from mel command `maya.cmds.FBXExport`
세련된 help와 인수의 전달 방법을 즐겼습니다.
비고
fbxmaya라는 플러그인 내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FBX 관련 명령은 상당히 가득
maya.cmds.__dict__for i in mc.__dict__.keys():
if 'FBX' in i:
print i
↓
FBXLoadExportPresetFile
FBXResetImport
FBXLoadMBImportPresetFile
FBXImportHardEdges
FBXExportReferencedAssetsContent
FBXPushSettings
FBXExportBakeComplexEnd
FBXProperties
FBXExportScaleFactor
FBXImportQuaternion
FBXExportBakeComplexStep
FBXImport
FBXImportProtectDrivenKeys
FBXExportColladaFrameRate
FBXExportQuickSelectSetAsCache
FBXGetTakeComment
FBXExportAxisConversionMethod
FBXLoadImportPresetFile
FBXImportSkeletonDefinitionsAs
FBXGetTakeIndex
FBXExportSmoothMesh
FBXResamplingRate
FBXRead
FBXImportAutoAxisEnable
FBXImportUpAxis
FBXImportOCMerge
FBXExportUseSceneName
FBXExportLights
FBXProperty
FBXLoadMBExportPresetFile
FBXGetTakeName
FBXExportColladaTriangulate
FBXImportConvertUnitString
FBXImportSkins
FBXImportForcedFileAxis
FBXExportShowUI
FBXExportSmoothingGroups
FBXExportSplitAnimationIntoTakes
FBXExportInstances
FBXResetExport
FBXExportCameras
FBXImportConstraints
FBXImportSetLockedAttribute
FBXExportTriangulate
FBXExportBakeResampleAnimation
FBXGetTakeCount
FBXExportConvert2Tif
FBXExportSkins
FBXExportReferencedContainersContent
FBXExportConvertUnitString
FBXExportApplyConstantKeyReducer
FBXImportShapes
FBXExportUpAxis
FBXExportQuaternion
FBXExportBakeComplexAnimation
FBXExportAnimationOnly
FBXExportUseTmpFilePeripheral
FBXExportEmbeddedTextures
FBXImportLights
FBXImportAxisConversionEnable
FBXImportGenerateLog
FBXExportInAscii
FBXExportColladaSingleMatrix
FBXExportShapes
FBXClose
FBXExportTangents
FBXExportBakeComplexStart
FBXUICallBack
FBXUIShowOptions
FBXImportMergeBackNullPivots
FBXImportUnlockNormals
FBXImportSetMayaFrameRate
FBXPopSettings
FBXImportCameras
FBXExportHardEdges
FBXExportSkeletonDefinitions
FBXExportGenerateLog
FBXExportConstraints
FBXExportFinestSubdivLevel
FBXExportFileVersion
FBXImportFillTimeline
FBXImportMergeAnimationLayers
FBXImportResamplingRateSource
FBXImportConvertDeformingNullsToJoint
FBXExportInputConnections
FBXImportCacheFile
FBXImportScaleFactor
FBXExportCacheFile
FBXImportMode
FBXGetTakeReferenceTimeSpan
FBXExportDeleteOriginalTakeOnSplitAnimation
FBXImportShowUI
FBXGetTakeLocalTimeSpan
FBXExport
참고?
How does Maya populate its maya.cmds package?
h tp // w w. 아케리 c. 이 m/bぉg/? p=828
FBX 래퍼 (Gist)
Gist에 래퍼를 쓰는 사람이있었습니다.
h tps://의st.魏 Tub. 작은 m/테오도 x/2b83b1C47아18448d3cbf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aya의 FBXExport 명령),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it_ks/items/8d8f18f6fc359efcd726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for i in mc.__dict__.keys():
if 'FBX' in i:
print i
FBXLoadExportPresetFile
FBXResetImport
FBXLoadMBImportPresetFile
FBXImportHardEdges
FBXExportReferencedAssetsContent
FBXPushSettings
FBXExportBakeComplexEnd
FBXProperties
FBXExportScaleFactor
FBXImportQuaternion
FBXExportBakeComplexStep
FBXImport
FBXImportProtectDrivenKeys
FBXExportColladaFrameRate
FBXExportQuickSelectSetAsCache
FBXGetTakeComment
FBXExportAxisConversionMethod
FBXLoadImportPresetFile
FBXImportSkeletonDefinitionsAs
FBXGetTakeIndex
FBXExportSmoothMesh
FBXResamplingRate
FBXRead
FBXImportAutoAxisEnable
FBXImportUpAxis
FBXImportOCMerge
FBXExportUseSceneName
FBXExportLights
FBXProperty
FBXLoadMBExportPresetFile
FBXGetTakeName
FBXExportColladaTriangulate
FBXImportConvertUnitString
FBXImportSkins
FBXImportForcedFileAxis
FBXExportShowUI
FBXExportSmoothingGroups
FBXExportSplitAnimationIntoTakes
FBXExportInstances
FBXResetExport
FBXExportCameras
FBXImportConstraints
FBXImportSetLockedAttribute
FBXExportTriangulate
FBXExportBakeResampleAnimation
FBXGetTakeCount
FBXExportConvert2Tif
FBXExportSkins
FBXExportReferencedContainersContent
FBXExportConvertUnitString
FBXExportApplyConstantKeyReducer
FBXImportShapes
FBXExportUpAxis
FBXExportQuaternion
FBXExportBakeComplexAnimation
FBXExportAnimationOnly
FBXExportUseTmpFilePeripheral
FBXExportEmbeddedTextures
FBXImportLights
FBXImportAxisConversionEnable
FBXImportGenerateLog
FBXExportInAscii
FBXExportColladaSingleMatrix
FBXExportShapes
FBXClose
FBXExportTangents
FBXExportBakeComplexStart
FBXUICallBack
FBXUIShowOptions
FBXImportMergeBackNullPivots
FBXImportUnlockNormals
FBXImportSetMayaFrameRate
FBXPopSettings
FBXImportCameras
FBXExportHardEdges
FBXExportSkeletonDefinitions
FBXExportGenerateLog
FBXExportConstraints
FBXExportFinestSubdivLevel
FBXExportFileVersion
FBXImportFillTimeline
FBXImportMergeAnimationLayers
FBXImportResamplingRateSource
FBXImportConvertDeformingNullsToJoint
FBXExportInputConnections
FBXImportCacheFile
FBXImportScaleFactor
FBXExportCacheFile
FBXImportMode
FBXGetTakeReferenceTimeSpan
FBXExportDeleteOriginalTakeOnSplitAnimation
FBXImportShowUI
FBXGetTakeLocalTimeSpan
FBXExport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aya의 FBXExport 명령),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it_ks/items/8d8f18f6fc359efcd726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