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배너로 Admob 표시
'GoogleMobileAds/GoogleMobileAds.h' file not found
빠져있기 때문에 미래의 자신에게 절차를 적어야 한다Unity에서 Admob 가져오기
다운로드Google Mobile Ads Unity Plugin 및 Unity 시작
유닛 패키지로 하면 돼요.
이런 느낌의 스크립트를 써서 빈 대상에 붙여주세요.
AdMobManager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GoogleMobileAds.Api;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AdMobManager : MonoBehaviour {
public static BannerView bannerView;
private AdRequest request;
void Start () {
string appId = "xxx";
MobileAds.Initialize (appId);
RequestBanner ();
}
public void RequestBanner () {
string adUnitId = "xxx";
bannerView = new BannerView (adUnitId, AdSize.Banner, AdPosition.Bottom);
request = new AdRequest
.Builder ()
.AddTestDevice (AdRequest.TestDeviceSimulator)
.Build ();
bannerView.LoadAd (request);
}
}
배너를 표시하고 싶을 때AdMobManager.bannerView.Show();
숨기고 싶을 때AdMobManager.bannerView.Hide();
제각기 두드리다AdPosition.Bottom
섹션이 AdPosition.Top
로 설정되면 광고가 됩니다.
이번에 아래에 표시하고 싶어서 Bottom을 채택했습니다.
쓰지 않으면 시뮬레이터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AdMob에 등록
키호AdMob에서 등록
앱 추가, 광고 부문 추가
문자를 추적하면 그렇게 막히는 곳이 없을 거예요.
응용 프로그램 > 광고 단원의 설정 -> 실현 절차
의 경우 애플리케이션 ID와 광고 ID를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금 만든 스크립트의 ID 부분으로 복사
응용 ID는 숫자 사이에 ~, 광고 단원 ID는/
Xcode로 구성
Google Mobile Ads SDK에서 SDK 다운로드
GoogleMobileAds.Xcode 프로젝트에 framework 추가(Unity iOS를 위한 프로젝트).AddTestDevice (AdRequest.TestDeviceSimulator)
많은 사이트에서 해달라고 했는데 못 찾았어...(어디야)
버튼에서 삽입하지 않더라도 빨간 상자의 위치로 드래그하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넣을 때 확인 창에서 체크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Add Files to “project”
!
검사 안 하면 안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아요.
들어갈 수 있다면 준비는 완료!
문제 없이 구축할 수 있을 거야!
그나저나 빌딩은 이미 건설되었지만 광고는 전혀 없다
찾아보니 제공하기 어려운 상황도 있는 것 같아서 참을성 있게 기다렸다Copy items if needed
에 장치 ID를 추가하지 않으면 장치 ID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덤
주소를 입력했지만 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AddTestDevice (xxx)
PC 용량이 없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쓸모없는 데이터를 많이 삭제하면 구축할 수 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배너로 Admob 표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Rinaya/items/1434457e4cde7b0b636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GoogleMobileAds.Api;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AdMobManager : MonoBehaviour {
public static BannerView bannerView;
private AdRequest request;
void Start () {
string appId = "xxx";
MobileAds.Initialize (appId);
RequestBanner ();
}
public void RequestBanner () {
string adUnitId = "xxx";
bannerView = new BannerView (adUnitId, AdSize.Banner, AdPosition.Bottom);
request = new AdRequest
.Builder ()
.AddTestDevice (AdRequest.TestDeviceSimulator)
.Build ();
bannerView.LoadAd (request);
}
}
키호AdMob에서 등록
앱 추가, 광고 부문 추가
문자를 추적하면 그렇게 막히는 곳이 없을 거예요.
응용 프로그램 > 광고 단원의 설정 -> 실현 절차
의 경우 애플리케이션 ID와 광고 ID를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금 만든 스크립트의 ID 부분으로 복사
응용 ID는 숫자 사이에 ~, 광고 단원 ID는/
Xcode로 구성
Google Mobile Ads SDK에서 SDK 다운로드
GoogleMobileAds.Xcode 프로젝트에 framework 추가(Unity iOS를 위한 프로젝트).AddTestDevice (AdRequest.TestDeviceSimulator)
많은 사이트에서 해달라고 했는데 못 찾았어...(어디야)
버튼에서 삽입하지 않더라도 빨간 상자의 위치로 드래그하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넣을 때 확인 창에서 체크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Add Files to “project”
!
검사 안 하면 안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아요.
들어갈 수 있다면 준비는 완료!
문제 없이 구축할 수 있을 거야!
그나저나 빌딩은 이미 건설되었지만 광고는 전혀 없다
찾아보니 제공하기 어려운 상황도 있는 것 같아서 참을성 있게 기다렸다Copy items if needed
에 장치 ID를 추가하지 않으면 장치 ID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덤
주소를 입력했지만 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AddTestDevice (xxx)
PC 용량이 없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쓸모없는 데이터를 많이 삭제하면 구축할 수 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배너로 Admob 표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Rinaya/items/1434457e4cde7b0b636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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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를 입력했지만 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AddTestDevice (xxx)
PC 용량이 없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쓸모없는 데이터를 많이 삭제하면 구축할 수 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배너로 Admob 표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Rinaya/items/1434457e4cde7b0b636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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