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1.14.4 Forge Mod 만들기 그 5 【크리에이티브 탭의 추가】
8864 단어 minecraftminecraftmodding
소개
Misc 탭에 추가한 내용을 원본 소재 탭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참고
Creative Tab/Item Group - Minecraft Modding Tutorial for MC 1.14/1.14.3
💻 개발 환경
여기서 환경은 다음과 같이 합니다.
여기서 환경은 다음과 같이 합니다.
BiwakoItemGroup 만들기
ItemGroup
클래스를 상속한 BiwakoItemGroup
클래스를 만듭니다.
ItemGroup 클래스의 상속
부모 클래스 ItemGroup
의 생성자에 인수를 주고,
광고 소재 탭 ID 이름을 지정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표시되는 이름이 아니고, ID명(프로그램내에서 이용되는 이름)인 것에 주의입니다.
나중에 이 ID 이름과 번역 파일을 연결하여 표시 이름을 설정합니다.
BiwakoItemGroup.javapackage jp.yuyu.biwako_mod;
import net.minecraft.item.ItemGroup;
public class BiwakoItemGroup extends ItemGroup {
public BiwakoItemGroup(){
super("biwako_mod");
}
}
탭 아이콘
createIcon
를 재정의합니다.
반환값의 ItemStack
메소드의 인수에 Item을 주는 것으로,
해당 Item의 아이콘이 설정됩니다.
이번에는 琵ンゴット
를 지정하기로 합니다.
BiwakoItemGroup.javapackage jp.yuyu.biwako_mod;
import jp.yuyu.biwako_mod.lists.ItemList;
import net.minecraft.item.ItemGroup;
import net.minecraft.item.ItemStack;
public class BiwakoItemGroup extends ItemGroup {
public BiwakoItemGroup(){
super("biwako_mod");
}
@Override
public ItemStack createIcon() {
return new ItemStack(ItemList.BiwakoIngot);
}
}
만든 광고 소재 탭을 항목으로 설정
인스턴스를 만든 다음 ItemGroup.MISC
를 ItemGroup_Biwako
로 변경합니다.
BiwakoMod.java@Mod(BiwakoMod.MOD_ID)
public class BiwakoMod {
public static final String MOD_ID = "biwako_mod";
private static final Logger LOGGER = LogManager.getLogger(MOD_ID);
// インスタンスの作成
public static final ItemGroup ItemGroup_Biwako = new BiwakoItemGroup();
...
...
public static void onItemsRegistry(final RegistryEvent.Register<Item> itemRegistryEvent) {
LOGGER.info("HELLO from Register Item");
itemRegistryEvent.getRegistry().registerAll(
// ItemGroupの変更
ItemList.BiwakoIngot = new Item(new Item.Properties().group(ItemGroup_Biwako))
.setRegistryName(new ResourceLocation(MOD_ID, "biwako_ingot")),
// 変更
ItemList.BiwakoBlock = new BlockItem(BlockList.BiwakoBlock, new Item.Properties().group(ItemGroup_Biwako))
.setRegistryName(BlockList.BiwakoBlock.getRegistryName())
);
}
...
번역 파일
en_us.json{
"itemGroup.BiwakoItemGroup": "Biwako MOD"
}
ko_kr.json{
"itemGroup.BiwakoItemGroup" : "琵琶湖 MOD"
}
Minecraft 시작
일본어
영어
Github 에서 프로젝트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inecraft 1.14.4 Forge Mod 만들기 그 5 【크리에이티브 탭의 추가】),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iroya_W/items/ed9876b9dc94d4424b4d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package jp.yuyu.biwako_mod;
import net.minecraft.item.ItemGroup;
public class BiwakoItemGroup extends ItemGroup {
public BiwakoItemGroup(){
super("biwako_mod");
}
}
package jp.yuyu.biwako_mod;
import jp.yuyu.biwako_mod.lists.ItemList;
import net.minecraft.item.ItemGroup;
import net.minecraft.item.ItemStack;
public class BiwakoItemGroup extends ItemGroup {
public BiwakoItemGroup(){
super("biwako_mod");
}
@Override
public ItemStack createIcon() {
return new ItemStack(ItemList.BiwakoIngot);
}
}
@Mod(BiwakoMod.MOD_ID)
public class BiwakoMod {
public static final String MOD_ID = "biwako_mod";
private static final Logger LOGGER = LogManager.getLogger(MOD_ID);
// インスタンスの作成
public static final ItemGroup ItemGroup_Biwako = new BiwakoItemGroup();
...
...
public static void onItemsRegistry(final RegistryEvent.Register<Item> itemRegistryEvent) {
LOGGER.info("HELLO from Register Item");
itemRegistryEvent.getRegistry().registerAll(
// ItemGroupの変更
ItemList.BiwakoIngot = new Item(new Item.Properties().group(ItemGroup_Biwako))
.setRegistryName(new ResourceLocation(MOD_ID, "biwako_ingot")),
// 変更
ItemList.BiwakoBlock = new BlockItem(BlockList.BiwakoBlock, new Item.Properties().group(ItemGroup_Biwako))
.setRegistryName(BlockList.BiwakoBlock.getRegistryName())
);
}
...
en_us.json
{
"itemGroup.BiwakoItemGroup": "Biwako MOD"
}
ko_kr.json
{
"itemGroup.BiwakoItemGroup" : "琵琶湖 MOD"
}
Minecraft 시작
일본어
영어
Github 에서 프로젝트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inecraft 1.14.4 Forge Mod 만들기 그 5 【크리에이티브 탭의 추가】),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iroya_W/items/ed9876b9dc94d4424b4d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inecraft 1.14.4 Forge Mod 만들기 그 5 【크리에이티브 탭의 추가】),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iroya_W/items/ed9876b9dc94d4424b4d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