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1.14.4 Forge Mod의 작성 그 4 【블록의 추가】
14229 단어 minecraftminecraftmodding
소개
블록을 추가해 봅니다.
참고
Minecraft Modding Tutorial for MC 1.14/1.14.3 - Basic Blocks
💻 개발 환경
여기서 환경은 다음과 같이 합니다.
여기서 환경은 다음과 같이 합니다.
블록 선언
이전과 마찬가지로 list
폴더에 BlockList.java
를 만들고 블록 선언만 설명합니다.
비와코 블록, 약어 비와 자물쇠를 추가하려고합니다. (나니 솔레)
BiwakoBlock.javapackage jp.yuyu.biwako_mod.lists;
import net.minecraft.block.Block;
public class BlockList {
public static Block BiwakoBlock;
}
블록 등록
블록의 등록과 동시에 파라미터의 지정도 실시합니다.
이번 블록에는 Material.IRON
를 지정합니다만, 이것은
package jp.yuyu.biwako_mod.lists;
import net.minecraft.block.Block;
public class BlockList {
public static Block BiwakoBlock;
}
블록의 등록과 동시에 파라미터의 지정도 실시합니다.
이번 블록에는
Material.IRON
를 지정합니다만, 이것은가 지정된 Material입니다. 다른 속성이 있으며,
등을 지정한 Material을 자작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Basic blocks - Minecraft Modding Wiki ,
net.minecraft.block.material.Material.java
에 쓰여져 있습니다.hardness
는 채굴 시 블록의 경도, Resistance
는 블록의 폭발 저항입니다.lightValue
는 0이 아닌 때 광원으로 작동한다. 아마 값의 범위는 0~15일 것이다.sound
는 블록 파괴시에 재생되는 소리를 지정할 수 있다.BiwakoMod.java
@SubscribeEvent
public static void onBlocksRegistry(final RegistryEvent.Register<Block> blockRegistryEvent) {
LOGGER.info("HELLO from Register Block");
blockRegistryEvent.getRegistry().registerAll(
BlockList.BiwakoBlock = new Block(Block.Properties.create(Material.IRON)
.hardnessAndResistance(2.0f, 3.0f)
.lightValue(5)
.sound(SoundType.METAL))
.setRegistryName(new ResourceLocation(MOD_ID, "biwako_block"))
);
}
항목 선언
블록은 블록으로 존재하는 것은 당연하지만 아이템으로도 존재하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등록해야 합니다.
ItemList.javapackage jp.yuyu.biwako_mod.lists;
import net.minecraft.item.Item;
public class ItemList {
public static Item BiwakoIngot;
public static Item BiwakoBlock;
}
아이템 등록
블록의 경우 BlockItem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등록합니다.
인수는 해당 블록 유형의 멤버인 광고 소재 탭의 속성을 전달합니다.
BiwakoMod.java @Mod.EventBusSubscriber(bus = Mod.EventBusSubscriber.Bus.MOD)
public static class RegistryEvents {
@SubscribeEvent
public static void onItemsRegistry(final RegistryEvent.Register<Item> itemRegistryEvent) {
LOGGER.info("HELLO from Register Item");
itemRegistryEvent.getRegistry().registerAll(
ItemList.BiwakoIngot = new Item(new Item.Properties().group(ItemGroup.MISC))
.setRegistryName(new ResourceLocation(MOD_ID, "biwako_ingot")),
ItemList.BiwakoBlock = new BlockItem(BlockList.BiwakoBlock, new Item.Properties().group(ItemGroup.MISC))
.setRegistryName(BlockList.BiwakoBlock.getRegistryName())
);
}
자원
블록의 경우 세 개의 json 파일을 작성해야합니다.
이번에는 처음이므로 기본적인 텍스처 블록을 추가합니다.
폴더 만들기
다음 세 개의 폴더를 만듭니다./src/main/resources/assets/biwako_mod/blockstates
/src/main/resources/assets/biwako_mod/models/block
/src/main/resources/assets/biwako_mod/textures/blocks
└─resources
│ logo.png
│ pack.mcmeta
│
├─assets
│ └─biwako_mod
│ ├─*blockstates
│ │ biwako_block.json
│ │
│ ├─lang
│ │ en_us.json
│ │ ja_jp.json
│ │
│ ├─models
│ │ ├─*block
│ │ │ biwako_block_model.json
│ │ │
│ │ └─item
│ │ biwako_block.json
│ │ biwako_ingot.json
│ │
│ └─textures
│ ├─*blocks
│ │ biwako_block.png
│ │
│ └─items
│ biwako_ingot.png
블록 모델
블록의 외형.
비콘과 같은 복잡한 텍스처도 블록 모델에서 설정하는 것 같습니다.
RS 램프와 같이 점멸하는 블록은, 점등시와 소등시의 model을 각각 따로 준비해,
다음 블록 상태에서 상태와 블록 모델을 지정하여 구현합니다.
이번은 전면 같은 텍스처의 블록으로 합니다.
텍스처의 배치 장소는/src/main/resources/assets/biwako_mod/textures/blocks/biwako_block.png
입니다.
json 파일은/src/main/resources/assets/biwako_mod/models/block/biwako_block_model.json
입니다.
biwako_block_model.json{
"parent":"block/cube_all",
"textures":{"all":"biwako_mod:blocks/biwako_block"}
}
block states
블록 상태에 맞게 블록 모델을 지정합니다.
이번은 상태가 1개 밖에 없는 블록으로 하기 때문에, 공란으로 해 둡니다.
지정하는 모델은 위의 블록 모델에서 만든 json 파일의 이름입니다.
json 파일은/src/main/resources/assets/biwako_mod/blockstates/biwako_block.json
에 배치합니다.
biwako_block.json{
"variants": {
"": { "model": "biwako_mod:block/biwako_block_model" }
}
}
아이템 모델
마지막으로 항목의 모델을 설정합니다.
블록의 모델과 같기 때문에, 그것 (json 파일명)을 지정합니다.
json 파일은/src/main/resources/assets/biwako_mod/models/item/biwako_block.json
에 배치합니다.
biwako_block.json{
"parent":"biwako_mod:block/biwako_block_model"
}
번역 파일
en_us.json{
"item.biwako_mod.biwako_ingot": "Biwako Ingot",
"block.biwako_mod.biwako_block": "Biwako Block"
}
ko_kr.json{
"item.biwako_mod.biwako_ingot": "琵ンゴット",
"block.biwako_mod.biwako_block": "琵ロック"
}
Minecraft 시작
조금 빛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Github 에서 프로젝트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inecraft 1.14.4 Forge Mod의 작성 그 4 【블록의 추가】),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iroya_W/items/5b14f397bc52ce87255f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package jp.yuyu.biwako_mod.lists;
import net.minecraft.item.Item;
public class ItemList {
public static Item BiwakoIngot;
public static Item BiwakoBlock;
}
블록의 경우
BlockItem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등록합니다.인수는 해당 블록 유형의 멤버인 광고 소재 탭의 속성을 전달합니다.
BiwakoMod.java
@Mod.EventBusSubscriber(bus = Mod.EventBusSubscriber.Bus.MOD)
public static class RegistryEvents {
@SubscribeEvent
public static void onItemsRegistry(final RegistryEvent.Register<Item> itemRegistryEvent) {
LOGGER.info("HELLO from Register Item");
itemRegistryEvent.getRegistry().registerAll(
ItemList.BiwakoIngot = new Item(new Item.Properties().group(ItemGroup.MISC))
.setRegistryName(new ResourceLocation(MOD_ID, "biwako_ingot")),
ItemList.BiwakoBlock = new BlockItem(BlockList.BiwakoBlock, new Item.Properties().group(ItemGroup.MISC))
.setRegistryName(BlockList.BiwakoBlock.getRegistryName())
);
}
자원
블록의 경우 세 개의 json 파일을 작성해야합니다.
이번에는 처음이므로 기본적인 텍스처 블록을 추가합니다.
폴더 만들기
다음 세 개의 폴더를 만듭니다./src/main/resources/assets/biwako_mod/blockstates
/src/main/resources/assets/biwako_mod/models/block
/src/main/resources/assets/biwako_mod/textures/blocks
└─resources
│ logo.png
│ pack.mcmeta
│
├─assets
│ └─biwako_mod
│ ├─*blockstates
│ │ biwako_block.json
│ │
│ ├─lang
│ │ en_us.json
│ │ ja_jp.json
│ │
│ ├─models
│ │ ├─*block
│ │ │ biwako_block_model.json
│ │ │
│ │ └─item
│ │ biwako_block.json
│ │ biwako_ingot.json
│ │
│ └─textures
│ ├─*blocks
│ │ biwako_block.png
│ │
│ └─items
│ biwako_ingot.png
블록 모델
블록의 외형.
비콘과 같은 복잡한 텍스처도 블록 모델에서 설정하는 것 같습니다.
RS 램프와 같이 점멸하는 블록은, 점등시와 소등시의 model을 각각 따로 준비해,
다음 블록 상태에서 상태와 블록 모델을 지정하여 구현합니다.
이번은 전면 같은 텍스처의 블록으로 합니다.
텍스처의 배치 장소는/src/main/resources/assets/biwako_mod/textures/blocks/biwako_block.png
입니다.
json 파일은/src/main/resources/assets/biwako_mod/models/block/biwako_block_model.json
입니다.
biwako_block_model.json{
"parent":"block/cube_all",
"textures":{"all":"biwako_mod:blocks/biwako_block"}
}
block states
블록 상태에 맞게 블록 모델을 지정합니다.
이번은 상태가 1개 밖에 없는 블록으로 하기 때문에, 공란으로 해 둡니다.
지정하는 모델은 위의 블록 모델에서 만든 json 파일의 이름입니다.
json 파일은/src/main/resources/assets/biwako_mod/blockstates/biwako_block.json
에 배치합니다.
biwako_block.json{
"variants": {
"": { "model": "biwako_mod:block/biwako_block_model" }
}
}
아이템 모델
마지막으로 항목의 모델을 설정합니다.
블록의 모델과 같기 때문에, 그것 (json 파일명)을 지정합니다.
json 파일은/src/main/resources/assets/biwako_mod/models/item/biwako_block.json
에 배치합니다.
biwako_block.json{
"parent":"biwako_mod:block/biwako_block_model"
}
번역 파일
en_us.json{
"item.biwako_mod.biwako_ingot": "Biwako Ingot",
"block.biwako_mod.biwako_block": "Biwako Block"
}
ko_kr.json{
"item.biwako_mod.biwako_ingot": "琵ンゴット",
"block.biwako_mod.biwako_block": "琵ロック"
}
Minecraft 시작
조금 빛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Github 에서 프로젝트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inecraft 1.14.4 Forge Mod의 작성 그 4 【블록의 추가】),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iroya_W/items/5b14f397bc52ce87255f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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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ources
│ logo.png
│ pack.mcmeta
│
├─assets
│ └─biwako_mod
│ ├─*blockstates
│ │ biwako_block.json
│ │
│ ├─lang
│ │ en_us.json
│ │ ja_jp.json
│ │
│ ├─models
│ │ ├─*block
│ │ │ biwako_block_model.json
│ │ │
│ │ └─item
│ │ biwako_block.json
│ │ biwako_ingot.json
│ │
│ └─textures
│ ├─*blocks
│ │ biwako_block.png
│ │
│ └─items
│ biwako_ingot.png
{
"parent":"block/cube_all",
"textures":{"all":"biwako_mod:blocks/biwako_block"}
}
{
"variants": {
"": { "model": "biwako_mod:block/biwako_block_model" }
}
}
{
"parent":"biwako_mod:block/biwako_block_model"
}
en_us.json
{
"item.biwako_mod.biwako_ingot": "Biwako Ingot",
"block.biwako_mod.biwako_block": "Biwako Block"
}
ko_kr.json
{
"item.biwako_mod.biwako_ingot": "琵ンゴット",
"block.biwako_mod.biwako_block": "琵ロック"
}
Minecraft 시작
조금 빛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Github 에서 프로젝트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inecraft 1.14.4 Forge Mod의 작성 그 4 【블록의 추가】),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iroya_W/items/5b14f397bc52ce87255f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inecraft 1.14.4 Forge Mod의 작성 그 4 【블록의 추가】),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iroya_W/items/5b14f397bc52ce87255f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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